예스테크놀로지, 자유여행사 여행사업부문에 대한 영업양수 및 상호 변경 최종 승인

서울--(뉴스와이어)--예스테크놀로지(KOSDAQ 046840)는 자유여행사의 여행사업부문에 대한 영업양수와 여행사업 진출 및 기업 이미지 제고를 위하여 상호를 디자유투어개발㈜로 변경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임시주주총회에서 자유여행사의 여행사업부문에 대한 영업양수의 건이 최종 승인됨에 따라 예스테크놀로지는 신규 사업 진출에 따른 사업의 안정성과 여행사업의 호조에 따른 수익증가로 재무구조도 개선될 것으로 보이며, IT와 여행업이 접목된 새로운 여행업 구현을 위해 더욱 박차를 가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예스테크놀로지에서 디자유투어개발로 상호 변경도 최종 승인되어 여행사업의 활성화 및 기업 이미지 제고에도 큰 효과가 예상된다.

심양보 대표이사는 "앞으로의 새로운 모습으로 운영될 ‘디자유투어개발주식회사’는 일반 패키지보다 할인항공권과 에어텔을 중심으로 한 상용서비스 및 IT의 최첨단 기술인 화자인증 시스템을 여행업에 가미한 첨단 여행 예약 시스템 구축에 만전을 기할 것”이라고 밝혔다.

자유여행사 개요
여행업계 최초 5억원 영업보증보험 가입. 10년 전통의 국내/외 여행. 허니문. 할인항공권을 제공하는 전문여행사. 출발보장, 행사안전, 귀국만족으로 여행상품보다 신뢰를 우선으로 하는 여행사.

웹사이트: http://www.freedom.co.kr

연락처

02-3455-8888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