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f IDEAS, 자격 증명 관리 혁신 25주년 기념

뉴스 제공
rf IDEAS Inc.
2020-05-04 16:24
롤링 메도스, 일리노이--(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자격 증명 관리 업계 선도 기업인 rf IDEAS가 창사 25주년을 맞아 브랜드 및 웹사이트를 개편하고 근접식/비접촉식 인증, 모바일 자격증명 및 인정 판독기 라인인 웨이브 ID(WAVE ID®) 신제품을 전격 출시했다.

진취적 제품 개발과 탁월한 고객 서비스에 앞장서온 전통은 임프리바타(Imprivata), HP, 구글(Google)과의 오랜 파트너십에서 입증된다. 데이비드 코팅엄(David Cottingham) rf IDEAS 사장은 “협업이야말로 자격 증명 관리 업계에서 빠르게 성장하며 시장을 주도해온 열쇠”라고 밝혔다. 그는 “비접촉식 인증에서 상당한 진전을 이룬 신제품은 고객의 변화하는 요구를 예상하고 그에 부응하는 시장 솔루션을 개발하고자 하는 회사의 노력을 보여준다”고 강조했다.

새롭게 단장된 rfIDEAS.com 웹사이트는 고객이 직원 인증, 보안 인쇄, 시간 및 출석, 기타 영역에서 조만간 출시될 생체 인증 솔루션과 함께 이상적 솔루션을 찾을 수 있도록 안내한다.

이 회사의 싱글 사인-온 최신 솔루션인 웨이브 ID 나노 USB-C(WAVE ID® Nano USB-C)는 비친화적 환경에 적합한 설계로 현재 급속히 성장하고 있는 타입C USB 커넥터에 적용된 것과 동일한 무선 리더 기술을 제공한다. 이 제품은 더 작은 장치에서 리더 기능을 구현할 수 있으며 애플, 구글, 마이크로소프트 USB-C 지원 장치 및 임상의 노트북, 모빌리티 애플리케이션 호환된다.

rf IDEAS는 혁신과 품질 향상을 위해 부단히 노력해 왔으며 이를 통해 모든 공정과 제품 품질 제어, 개발 및 전반적 기업 관리에서 고객의 기대에 부응하고 있다. 이에 따라 rf IDEAS는 2015년 로퍼 테크놀로지스(Roper Technologies, Inc.)에 인수되기 전까지 2011년부터 2015년까지 5년 연속 Inc. 매거진이 선정한 ‘미국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비상장 기업’에 이름을 올렸다. 새로운 브랜딩과 제품 라인에도 사고 리더십과 혁신을 향한 헌신이 그대로 반영돼 있다.

rf IDEAS 개요

rf IDEAS는 의료, 제조, 정부, 기업을 위한 카드 및 자격 인증 판독 분야의 선도기업이다. 우수한 기술 업체들과의 협력으로 개발된 RF IDeas의 리더기는 통합인증, 보안 프린팅, 출결 추적 및 기타 신원인증을 요구하는 애플리케이션을 위한 혁신 솔루션을 실현한다. RF IDeas 리더기는 전 세계 거의 모든 유형의 자격증명 기술과 늘어나고 있는 일군의 모바일 자격인증을 지원하고 있다. RF IDeas 솔루션에 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https://www.rfideas.com) 참조.

rf IDEAS®는 rf IDEAS의 등록 상표이다. 기타 다른 상표와 서비스 마크, 제품 및 서비스명은 각 해당 소유주의 재산이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00430006013/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rfideas.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rf IDEAS
알린 킹(Arlene King)
마케팅 부장
+1 (866) 439-4884(내선: 480)
Marketing@RFIDea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