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원홈푸드, 프리미엄 샐러드 카페 ‘크리스피 프레시’ 론칭

출처: 동원그룹
2020-05-06 09:11
  • 동원홈푸드가 프리미엄 샐러드 카페 크리스피 프레시를 론칭했다

    동원홈푸드가 프리미엄 샐러드 카페 크리스피 프레시를 론칭했다

서울--(뉴스와이어) 2020년 05월 06일 -- 동원홈푸드(대표 신영수)가 프리미엄 샐러드 카페 ‘크리스피 프레시(Crispy Fresh)’를 론칭한다고 6일 밝혔다.

크리스피 프레시(Crispy Fresh)는 아삭아삭(Crispy) 씹히는 신선한(Fresh) 샐러드를 뜻하는 이름으로 최근 ‘밥 대신 샐러드’라는 말이 유행일 정도로 인기를 끌고 있는 식문화 트렌드인 건강한 식사 대용 프리미엄 샐러드를 전문 취급하는 카페 브랜드다.

샐러드를 식사 대용으로 즐기는 문화는 지속적으로 성장하고 있다. 농림축산식품부가 2019년에 발표한 ‘2019 가공식품 세분시장 현황 보고서’에 따르면 샐러드, 간편 과일, 새싹채소 등을 포함한 신선 편의식품의 출하 규모는 2016년 1100억원에서 2017년 1630억원으로 전년 대비 48% 증가했고 2018년에는 1956억원으로 전년 대비 20% 늘었다. 2019년에는 2000억원을 크게 돌파했으며 2020년에도 성장세가 지속될 것으로 전망된다.

크리스피 프레시(Crispy Fresh)의 샐러드는 동원그룹의 각 계열사가 직접 생산하고 품질을 관리한 재료로 만들어 더욱 신선하고 맛있다. 국내 최대 수산기업 동원산업이 어획한 프리미엄 참치와 신선하고 품질 좋은 노르웨이산 연어를 비롯해 동원그룹의 농업합작법인 어석이 직접 기른 흙 묻지 않은 무농약 수경재배 채소 브랜드 ‘청미채’와 국내 1등 조미식품 제조업체 동원홈푸드 삼조쎌텍의 차별화된 소스 등 다양한 재료로 샐러드를 만들었다.

크리스피 프레시(Crispy Fresh)의 대표 메뉴는 청미채를 핵심 재료로 참치, 연어, 아보카도, 육류, 리코타 치즈 등을 곁들인 샐러드 15종이다. 야채와 육류, 곡물 등을 채워 푸짐하게 먹는 하와이식 샐러드 ‘포케’, 구운 고기나 생선에 샐러드를 곁들여 먹는 ‘플레이트’, 그릇에 온갖 재료를 섞어 먹는 ‘볼 샐러드’ 등 다양한 형태로 제공된다. 특히 귀리, 퀴노아, 콩 등 다양한 슈퍼푸드가 토핑으로 함께 제공돼 영양이 더욱 풍부하다. 이 밖에도 신선한 착즙 주스, 스무디 등 각종 음료를 비롯해 각각 버섯과 토마토로 만든 ‘트러플 머쉬룸 수프’와 베지 토마토 수프’ 등도 즐길 수 있다.

크리스피 프레시(Crispy Fresh)는 농장을 그대로 옮겨놓은 듯한 자연 친화적 인테리어로 소비자들에게 일상 속 여유를 제공한다. 매장 입구에는 통유리로 된 디스플레이 공간을 마련해 고객들이 신선한 청미채를 직접 볼 수 있도록 했고 오픈 키친 형태의 주방으로 신선한 재료와 청결한 조리 과정을 공개해 고객들에게 신뢰를 더한다. 포장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어 매장에서 프리미엄 샐러드를 구매해 집이나 사무실에서도 편하게 즐길 수 있다.

크리스피 프레시(Crispy Fresh) 1호점은 유동인구가 많은 서울 마포구 합정역 인근 딜라이트 스퀘어 지하 1층에 마련됐다. 동원홈푸드는 크리스피 프레시(Crispy Fresh) 론칭을 기념해 31일까지 모든 메뉴를 2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크리스피 프레시(Crispy Fresh)의 다양한 제품은 5월 중순 이후 동원홈푸드의 신선 HMR 전문 온라인몰 ‘더반찬’에서도 배달 주문을 통해 편리하게 만나볼 수 있을 예정이다.

동원홈푸드는 최근 건강한 식단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샐러드가 사이드 메뉴를 넘어 식사 대용으로 자리 잡고 있다며 적극적인 오프라인 매장 출점과 온라인 경로 확대를 통해 프리미엄 재료로 만든 신선한 샐러드로 건강한 식문화를 선도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웹사이트: http://www.dongwon.com

언론 연락처

동원그룹
홍보실
최현진 대리
02-589-3137
이메일 보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