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라젬 “어버이날 앞두고 부모님 선물로 척추 의료가전 찾는 고객 급증”

4월 척추 의료가전 구매 및 렌털, 전월 대비 약 2배 이상 급증… 어버이날 효도 선물로 인기

코로나19 이슈로 건강·면역력에 대한 관심 급증과 V4 신제품 효과 맞물려 큰 인기 얻어

뉴스 제공
세라젬
2020-05-06 10:51
천안--(뉴스와이어)--글로벌 홈 헬스케어 전문기업 세라젬의 척추 의료가전이 5월 어버이날을 앞두고 수요가 급증한 것으로 나타났다.

세라젬은 4월 세라젬 마스터 V4 렌털 및 구매가 전월인 3월 대비 약 2배 이상 상승하며 어버이날 선물로 큰 인기를 누리고 있다고 밝혔다.

세라젬은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19(이하 코로나19) 확산으로 건강과 면역력에 대한 관심이 높아진 가운데 효도 선물 시즌인 어버이날이 다가오면서 홈케어 의료기기에 대한 소비자 관심이 급증하고 여기에 세라젬 V4의 신제품 효과가 맞물리면서 4월 렌털 및 구매 증가에 큰 영향을 끼친 것으로 분석했다.

3월 출시된 세라젬 V4는 식약처로부터 근육통 완화 효과로 인증을 받았으며 세라젬의 척추의료가전 핵심 기술을 기반으로 사용자가 원하는 척추 부위를 찾아서 관리할 수 있는 마스터 모드 등 17가지의 마사지 프로그램으로 업그레이드됐다. 또한 복부진동도자, 블루투스 스피커, 음성안내, IoT App을 통한 원격 컨트롤 및 콘텐츠 제공까지 다양한 기능이 새롭게 추가되었다.

또한 마스터 모드, 명상 모드, 집중 모드 등이 추가되어 총 17가지의 마사지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특히 마스터 모드는 사용자가 원하는 척추부위(경추, 흉추, 요추)를 번호로 선택해 집중적인 마사지 효과를 제공하며 특허받은 업다운 내부 발열도자는 9단계로 세분화된 강도 조절이 가능하다.

저명한 국내 명상 및 뇌과학 전문가들과 세라젬 의과학연구소가 공동 개발한 명상모드는 ‘바디스캔명상’을 기반으로 마음의 휴식(모드1 릴렉스), 신체기관의 안정(모드2 안정)에 도움을 주는 명상을 간접 체험할 수 있다.

세라젬은 최근 공격적인 마케팅 활동도 진행 중이다. 세라젬 V4 출시와 동시에 배우 이정재를 2년 연속 전속 모델로 선정하고 영화 기생충으로 아카데미 시상식에서 스포트라이트를 받은 배우 이정은과 최근 스크린과 안방극장을 오가며 다양한 작품 활동을 통해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배우 이엘, 김갑수를 추가 발탁했다. 이들이 출연한 신규 광고 캠페인은 흑백의 모노톤으로 영화 같은 세련된 영상미를 보이며 지상파 및 케이블TV, 버스 광고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세라젬은 코로나19 사태로 고객들이 건강에 대한 관심이 더욱 높아지면서 어버이날 효도 선물로 세라젬을 찾는 고객들이 급증했다며 앞으로도 의료가전 시장에서 차별화된 제품력과 독보적인 기술력으로 지속적인 성장세를 이어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웹사이트: http://www.ceragem.co.kr

연락처

세라젬 홍보대행
커뮤니케이션즈 온
황창식 대리
010-3080-345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