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랑스 프로듀서, SG GROUP 설립해 첫 실력파 걸그룹 론칭 계획 발표

뉴스 제공
SG그룹
2020-05-06 11:43
서울--(뉴스와이어)--유럽 음악계에서 20년 이상 뮤직 프로듀서로 활동한 프랑스인 대표 두 명이 SG Group 회사를 설립했다.

SG Group은 전문 엔터테인먼트 기관과 창의력을 추구하는 아카데미를 통합시켜 유럽 방식을 도입한 한국 고유의 SG 시스템을 개발했으며 세계 최초의 리더, 크리에이터 및 꿈을 실천하는 아티스트를 양성하는 기관이 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우준해 SG Group 대표는 “인간의 가치와 창의력을 중심으로 개인의 잠재력을 최대로 이끌어내는 유럽형 시스템을 도입해 새로운 케이팝 트렌드를 만들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SG GROUP은 현재 탁월한 실력과 비주얼을 갖춘 4인조 걸그룹을 발굴 중에 있으며 올해 하반기에 공식적인 석상에서 연습생들을 소개하며 티저를 공개할 예정이다.

한편 SG 아카데미는 엔터테인먼트 분야의 전문가가 될 수 있는 커리큘럼을 제공하는 데 앞장서고 있으며 아이돌 트랙과 크리에이터 트랙으로 구성되어 수강생들을 모집 중에 있다고 밝혔다.

SG그룹 개요

SG그룹은 20년 이상 유럽 음악계에서 종사한 프랑스인 뮤직 프로듀서에 의해 설립된 기획사로 유럽, 미주 각지에 커넥션을 갖고 있다. SG그룹은 인간의 가치와 창의력을 중심으로 한 개인의 잠재력을 최대로 이끌어내는 유럽형 시스템을 도입해 새로운 케이팝 트렌드를 만들어 나가려고 한다.

웹사이트: https://ko.sg-ent.com/

연락처

SG그룹
PR부서
배민희
02-3144-808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