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리, 코로나19로 타격 입은 실직자 대상 GIS 교육 무료 접속권 제공

무료 소프트웨어 및 강의로 코로나19 확산기에 학습 기회 제공

뉴스 제공
Esri
2020-05-08 13:48
레드랜즈, 캘리포니아--(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세계적인 지리 정보 기업 에스리(Esri)가 신종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 19) 확산으로 타격을 입은 전 세계 한시 실직자를 대상으로 ArcGIS 플랫폼과 교육 자료에 대한 무료 접속권을 제공할 계획이라고 7일 발표했다.

일자리를 잃은 사람은 2020년 8월 31일까지 ArcGIS 온라인(ArcGIS Online)과 20개 이상의 앱에 무료로 접속할 수 있다. 여기에는 ‘ArcGIS 프로(ArcGIS Pro)’와 ‘런 ArcGIS(Learn ArcGIS)’ 및 ‘에스리 아카데미(Esri Academy)’를 통한 강의 모음이 포함된다. 이용을 원하는 사람은 웹사이트(learn.arcgis.com/en/become-a-member/)에서 6월 30일까지 런 ArcGIS에서 멤버십에 가입할 수 있다.

작업 중단의 영향으로 한시 해고된 GIS 전문가로 새로운 기술을 습득하고자 하거나 공간 업무 경험은 없지만 GIS 분야의 커리어를 모색하고자 하는 사람은 이들 강의로 도움을 받을 수 있다.

‘런 ArcGIS’는 실제 생활에서 마주하는 문제를 기반으로 한 가이드 수업을 통해 GIS 교육을 촉진하고 있다. 강의는 비즈니스 분석, 도시 계획부터 재해 대응 및 공중 보건을 폭넓게 아우른다. 초급자는 물론 고급자용 주제를 두루 다루는 강의는 7개 언어로 제공된다. ‘에스리 아카데미’는 GIS와 ArcGIS 주제에 대해 전문적으로 엄선된 수백 가지 학습 옵션을 제공한다. 백서, 동영상, 웹 코스, 세미나와 ‘위치 경쟁력(The Location Advantage)’과 같은 대규모 온라인 공개 강좌(MOOC)가 무료로 제공된다. 이용자는 추적 가능한 학습 계획을 통해 전문 지식과 기술을 습득하고 개인적 또는 직업적 발전 목표를 달성할 수 있다.

잭 데인저먼드(Jack Dangermond) 에스리 설립자 겸 사장은 “이번 팬데믹은 전례 없는 혼란을 초래했으며 특히 경제를 운용하는 이들의 삶에 가장 극명한 영향을 미쳤다”고 지적했다. 그는 “지금은 우리가 제공할 수 있는 모든 자료를 제공하는 것이 긴요하며 여기에는 피해를 입은 전문가를 위한 교육이 포함된다”며 “이로써 이들이 다시 직업 전선에 복구했을 때 보다 발전된 지리 공간 지식을 바탕으로 경쟁우위에 설 수 있을 것”이라고 기대했다.

에스리는 코비드19 확산기에 대학 캠퍼스 컴퓨터실을 이용할 수 없게 된 대학생을 지원하기 위해 소프트웨어와 학습 자원을 무료로 개방해 왔다. 에스리는 비상업적 사용에 대한 무료 개방 프로그램을 고용 변화로 타격을 입은 실무 전문가로도 확장하고 있다.

에스리(Esri) 개요

지리정보시스템(GIS) 소프트웨어와 위치 정보, 매핑 분야의 세계 선도 기업인 에스리(Esri)는 업계 최강의 지리 공간 클라우드를 제공, 고객이 데이터의 잠재력을 십분 활용해 운영 및 사업 실적을 개선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1969년 설립된 에스리의 소프트웨어는 포천(Fortune) 100대 기업 중 90곳과 주 정부 50곳, 크고 작은 모든 카운티의 절반 이상, 포브스(Forbes) 선정 미국 100대 대학 중 87곳은 물론 미국 정부의 15개 행정 부처와 수십여 개의 독립기관을 포함해 35만개 이상의 기관에 구축됐다. 에스리는 지리 공간 정보 기술에 대한 선구적 노력을 바탕으로 디지털 혁신, 사물인터넷(IoT), 첨단 분석을 위한 최첨단 솔루션을 설계하고 있다. 웹사이트(esri.com)에서 더 많은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Copyright © 2020 Esri. 저작권 소유. Esri, 에스리 지구 로고, The Science of Where, esri.com, @esri.com은 에스리가 미국, 유럽공동체 또는 기타 특정 관할구역에서 소유하고 있는 상표, 서비스표, 등록상표다. 이 보도자료에 기재된 기타 회사명 및 제품명, 또는 서비스는 해당 상표 소유권자의 상표, 서비스표 또는 등록상표일 수 있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00507005536/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www.esri.com/en-us/home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에스리(Esri)
홍보부
조 앤 프루치니에브스키(Jo Ann Pruchniewski)
휴대전화: +1 301-693-2643
jpruchniewski@esri.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