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교육, 외대부고·하나고·민사고 입학 희망하는 중학생 위한 온라인 설명회 개최

5월 17일·31일 진행, 3대 학교별 인터뷰 및 합격 노하우 공개

뉴스 제공
미래교육
2020-05-11 13:10
서울--(뉴스와이어)--미래교육은 5월 17일 오전 11-1시, 5월 31일 오전 11-1시, 각각 외대부고, 하나고, 민사고 입학을 희망하는 학생들을 위한 온라인 설명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코로나19로 불안해하는 학부모를 위해 온라인 설명회로 준비됐으며 학생들도 학부모와 함께 온라인 설명회에 참석할 수 있다.

이번 설명회는 그동안 오프라인에서 제공하던 외대부고, 하나고, 민사고 입학 노하우와 학생 개인별로 맞춤형 수학, 영어, 과학의 학습 로드맵과 외대부고, 하나고, 민사고에서 필수로 공부해야 하는 비교과 학습을 다룰 예정이다.

또 중학교 학생들이 공부를 하면서 반드시 빼놓지 말아야 할 학습 정보부터 3개 학교의 장단점을 비교해서 고등학교 진학을 앞둔 학부모들에게 효과적인 학습과 자녀의 진로 선택이 무엇인지를 다룰 예정이다. 설명회에 참석하는 친구들을 위해서 외대부고, 하나고, 민사고 친구들을 위한 추천도서 리스트도 제공한다.

이번 온라인 설명회에서 다룰 내용은 일반적인 설명회의 내용과 달리 학교의 선생님, 학생들을 직접 인터뷰해서 넣은 생생한 학교 이야기를 만나볼 수 있다. 설명회 신청은 미래교육의 홈페이지와 밴드에서 각각 신청가능하다.

미래교육은 외대부고, 하나고, 민사고 준비를 위한 중학교 학생들 외에도 자율, 국제중학교 진학을 희망하는 초등학교 고학년 학부모들을 위한 온-오프라인 설명회를 이미 3차례 진행했으며 설명회에 참석한 학생들에게는 문재인 인수위원회 기증도서 ‘부모는 니 실력이 아니야’, 청심국제중학교를 다룬 ‘청심노트’, 화산중학교를 다룬 ‘화산노트’를 증정했다.

미래교육의 조재형 대표는 “코로나19 때문에 학교 수업이 잘 이루어지지 않고 있다고는 해도 자녀의 학습과 진로에 대해서는 꾸준하게 정보를 모을 필요가 있고 이번 온라인 설명회가 그 역할을 톡톡히 해낼 것”이라고 말했다.

자세한 설명회 일정과 신청 방법은 미래교육의 홈페이지에서 할 수 있다.

미래교육 개요

청소년들의 진로, 진학과 관련한 각종 연구, 유튜브, 도서 콘텐츠를 개발하고 있으며 영재교육원, 국제, 자율중, 특목고, 학생부 종합 전형을 위한 진로, 진학 상담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다. 지금까지 약 800여명의 학생들이 연구소를 거쳐서 진로, 진학의 길을 찾아 나갔다.

미래교육 밴드: http://band.us/n/aba032Y8Kao1G

웹사이트: http://blog.naver.com/neojopd9

연락처

미래교육
조재형 대표
02-575-408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