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이어나라, 미쉐린 타이어 안양의왕점 오픈 기념 무료 타이어 점검 서비스 제공

타이어 공기압 및 마모 상태 점검, 밸런스 점검 등 안전점검 서비스 무상 제공

뉴스 제공
타이어나라
2020-05-11 11:30
서울--(뉴스와이어)--미쉐린 타이어 공식 대리점인 타이어나라가 안양의왕점 정식 오픈 기념으로 무료 타이어 안전점검 서비스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자동차 정비와 고객 편의시설 제공 등 프리미엄 고객 서비스를 지향하는 타이어나라 안양의왕점은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타이어 공기압 및 마모 상태 점검, 밸런스 점검 등의 타이어 안전점검 서비스를 무상으로 제공한다.

타이어나라는 안양의왕점 오픈을 시작으로 경기 남부를 비롯한 수도권 타이어 유통 사업과 고객 서비스를 강화한다는 계획이다.

타이어나라는 “미쉐린을 파는 것은 소비자에게 안전을 제공하는 것이다”라는 슬로건을 앞세워 최근 미쉐린 타이어 국내 판매 1위를 달성하며 세계적인 프리미엄 타이어의 뛰어난 품질과 성능을 고객들에게 전달하는 전파자 역할을 하고 있다.

미쉐린 타이어 외에도 다양한 수입 브랜드 타이어와 국산 타이어 제품을 갖춰 고객 편의성과 직영 유통 네트워크를 활성화하는 데 힘쓰고 있다. 국내 자동차 판매 시장의 트렌드 변화를 적극적으로 수용하고 OE 장착 타이어의 애프터마켓 수요와 경제성을 추구하고 있다. 아울러 가성비 타이어의 수요에 대응해 다양한 제품을 선제적으로 선택하고, 파트너십을 맺은 타이어 판매점과 정비 업체에 제품을 공급하고 정보를 공유하는 역할을 한다. 타이어나라는 한국타이어의 수출 브랜드인 라우펜(Laufenn)의 총판이기도 하다.

서울, 경기, 광주, 목포, 제주도 등에 직영점을 갖춘 타이어나라는 건강한 비전과 전략으로 신뢰받는 타이어 전문 기업으로 거듭나고 있다. 고객의 운전 성향과 제품의 개별적 특성을 고려해 프리미엄 브랜드의 장점과 효과를 최대한 누릴 수 있도록 적극적인 영업활동을 펼치고 있다. 타이어나라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타이어나라 고객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타이어나라 개요

타이어나라는 글로벌 브랜드 미쉐린 타이어의 우수 대리점으로 고객에게 가장 신속하고 정확한 타이어 정비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서울과 경기를 비롯한 전국적인 직영점과 유통 네트워크를 갖추고 타이어 유통 사업을 성장시키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tirenara.net/

연락처

타이어나라 홍보대행
정인컴퍼니 퍼포먼스텐
이훈 대표
031-921-5778
이메일 보내기

타이어나라 고객센터
02-6959-9947
070-7549-1855

이 보도자료는 타이어나라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