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버옵션, 획기적인 투자 전략 제시 위한 ‘VIP 론칭 세미나’ 개최

뉴스 제공
우버옵션
2020-05-11 18:06
런던--(뉴스와이어)--금융 투자 거래 기업 우버옵션이 4월 22일 강남에 위치한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 호텔에서 ‘우버옵션 VIP 론칭 세미나’를 개최하고 비트바이너리옵션 투자전략을 제시했다.

우버옵션은 최근 들어 경제의 불확실성이 높아져 안전한 거래와 함께 소액 투자에 대한 관심이 크게 증가하고 있다는 점을 감안해 이번 세미나를 기획했다.

세미나에서 소개한 비트바이너리 옵션의 거래 방식은 각 종목의 실제 소유가 아닌 방향성을 예측하는 거래로, 종목의 가격과 상관없이 가격의 오르고 내림을 예측하여 투자가 진행된다.

세계 금융 시장에서 큰 파이를 차지하고 있는 FX거래 마진과 가상화폐 이 두 가지를 융합한 신개념 재테크 상품임과 동시에 기존의 불안정한 가상화폐 거래 시장의 결함과 소액 투자가 불가능하다는 한계를 돌파한 새로운 금융 상품으로 최신 투자 시장 상황을 적극 반영한 상품이다.

이러한 장점 때문에 현재 우버옵션은 전 세계 12개국에서 사전계약을 완료했을 정도로 인기를 모으고 있다. 우버옵션은 5월 12일(화)부터 사전 회원가입을 실시할 예정이다.

연락처

우버옵션 홍보대행
실버라이닝
마케팅 1본부
안하나 팀장
02-6203-9594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우버옵션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