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미토모 화학, Anaqua의 AQX IP 관리 플랫폼 채택

Anaqua의 소프트웨어와 서비스 채택한 스미토모 화학, 글로벌 특허 및 상표권 관리 프로세스 통합 및 확장

뉴스 제공
Anaqua, Inc.
2020-05-12 08:59
보스턴--(뉴스와이어)--혁신과 지적재산(IP) 관리 솔루션을 제공하는 선도 기업 Anaqua는 일본 다국적 기업 스미토모 화학(Sumitomo Chemical)이 Anaqua의 AQX 플랫폼을 도입해 IP 관리 시스템을 확장한다고 밝혔다.

석유화학, 유기화학, IT 관련 화학, 농화학, 약화학 제품을 생산하는 스미토모 화학은 기존의 IP 관리 시스템을 교체하면서 신규 시스템 사업자로 Anaqua를 선택했다. 스미토모 화학은 앞으로 Anaqua의 최신 AQX 소프트웨어를 활용해 혁신 창출 및 공개부터 특허 연차료 납부 서비스에 이르기까지 전반적인 IP 관리 라이프사이클을 간소화할 방침이다. 완전 통합된 소프트웨어 및 서비스로 구성된 이 플랫폼은 스미토모 화학이 글로벌 단위의 특허와 상표권 관리 프로세스를 통합할 수 있도록 지원하게 된다. 또한 실시간 IP 데이터 분석 및 예측 능력을 통해 스미토모 화학이 IP 전략을 확대할 수 있도록 뒷받침할 예정이다.

밥 로메오(Bob Romeo) Anaqua CEO는 “또 다른 세계적 일본 기업이 Anaqua 고객사로 합류하게 되어 기쁘다. 우리는 통합된 형태의 소프트웨어와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이들이 IP 운영과 전략을 총체적으로 관리할 수 있게 될 것”이라며 “스미토모 화학은 업계 최고의 혁신 기업 중 하나다. AQX는 이 회사 소속 IP 포트폴리오 관리자들이 IP 자산 가치를 극대화하도록 지원할 것”이라고 말했다.

스미토모 화학(Sumitomo Chemical) 개요

스미토모 화학은 1914년 창립한 글로벌 화학 제조사로 기본 화학, 석유화학 및 플라스틱, 정보기술(IT) 관련 화학, 보건 및 작물학, 제약 등의 분야에서 사업을 전개 중이다. 자세한 정보는 sumitomo-chem.co.jp/english/ 에서 확인할 수 있다.

Anaqua 개요

Anaqua는 고객에게 엔드 투 엔드 혁신과 통합적 지적재산(IP) 관리 솔루션을 제공하는 프리미엄 공급 업체로 상위 미국 특허 출원 25개 업체 중 50%, 상위 글로벌 브랜드 25개 중 50%를 지원하며 빠르게 성장 중인 다수의 권위 있는 로펌들도 지원하고 있다. Anaqua는 보 스턴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유럽과 아시아에 지사를 두고 전 세계에 플랫폼과 서비스를 제공 중이다. 세계적으로 100만명의 IP관리 전문가, 변호사, 준법률가, 관리자 및 이노베이터들이 Anaqua의 지적재산(IP) 관리 플랫폼을 이용하고 있다. Anaqua의 솔루션 제품군은 빅데이터 분석을 통한 우수사례 분석, 기술 지원 서비스를 결합해 IP 전략을 보강하고 IP 의사결정과 IP 운영 간소화를 위한 하나의 통합된 지능형 환경을 만든다. 자세한 정보는 anaqua.com 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s://www.anaqua.com

연락처

Anaqua
Amanda Hollis
PR Manager
+1 617-375-262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