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연대은행, 비영리단체 공익활동 지원
소외계층·미래세대·활동가 역량 강화 지원
6월 30일까지 온라인 접수
생명보험사회공헌위원회와 교보생명이 후원하고 사회연대은행이 시행하는 ‘비영리 부문 공익활동 지원사업’은 다양한 사회문제의 해결 가능성을 높이기 위해 국내외 비영리법인이 공익활동을 지속하고, 확대·성장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사업이다.
지원대상은 국내외 비영리 부문 공익활동 수행법인으로서 △사회복지법인 △학교법인 △의료법인 △기타 지정기부금 단체 등이다. 특히 △장애인, 노인, 한부모가정 등 소외계층 △아동, 청소년 등 미래세대 △활동가 역량 강화 등을 지원한다.
신청 기간은 6월 30일까지이며, 온라인 접수로 이뤄진다. 해당 서류는 사회연대은행 공식 홈페이지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다.
심사는 서류심사와 면접 심사로 진행되며 심사과정을 통해 예산과 사업계획이 조정될 수 있다.
사회연대은행은 창업을 통해 저소득 빈곤층의 실질적인 경제적·심리적 자립을 지원하는 대표적인 사회적 금융 기관으로서 소상공인, 사회적 경제조직, 저신용자 등 제도권 금융 영역에서 소외되기 쉬운 사회 취약계층을 대상으로 금융지원을 포함한 다양한 지원사업을 이어오고 있다.
웹사이트: https://www.bss.or.kr
연락처
사회연대은행
홍보팀
허미영 팀장
02-2280-3331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사단법인 함께만드는세상 사회연대은행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