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왕족발, 6월 17일 광주에서 광주·전남 지역 사업설명회 개최

실제 운영 환경, 매장 분위기, 메뉴 시연까지 직접 확인할 수 있는 기회

프랜차이즈 트렌드 분석, 시장 경쟁력, 가맹점 운영 노하우, 본사 지원 시스템 등도 소개

뉴스 제공
콜라겐랩
2020-05-15 17:00
성남--(뉴스와이어)--바비큐 족발 프랜차이즈 마왕족발이 6월 17일 마왕족발 광주 상무점에서 광주, 전남 지역 사업설명회를 개최한다고 15일 밝혔다.

코로나19 확산에 따른 ‘사회적 거리 두기’가 해제되면서 경기 회복이 기지개를 켜고 있는 가운데 마왕족발의 광주·전남지역의 출점 문의가 급증함에 따라 개별 문의와는 별도로 특별히 지방 사업설명회를 편성했다.

최근 마왕족발은 코로나19로 자영업계가 극심한 불황을 겪고 있는 가운데 배달 매출 35%, 포장 매출 59%의 높은 영업 신장률을 기록, 흔들리지 않는 매출로 예비 가맹점주들 사이에서 주목받고 있다.

마왕족발의 평당 매출액은 짧은 매장 운영 시간에도 불구하고 영업시간 대비 업계 상위권으로 나타났다. 배달의 민족이 주최하는 ‘2018 대한민국 배달대상’ 족발, 보쌈 부문 최고 업소를 수상할 정도로 배달 시장에서 인지도가 높고 크지 않은 규모에도 매출 경쟁력이 탄탄하다.

이 같은 매출 경쟁력은 마왕족발의 독특한 운영 시스템과 가맹점 출점 전략에서 비롯된다. 마왕족발은 족발을 본사 공장에서 삶아 전국 각 가맹점에 공급하고 있다. 이는 매장에서 직접 족발을 삶아야 하는 업무 부담을 덜고 영업 준비 시간을 단축하면서 추가 인건비 부담과 근무시간의 부담을 줄인다.

특히 하루 8시간 운영으로 가맹점주가 충분한 휴식 취할 수 있고 개인 시간을 확보할 수 있어 운영 만족도가 높은 편이다. 또 A급지가 아닌 상권에서도 높은 객단가의 배달·포장 수요, 낮은 임대료 부담으로 점포 운영의 변동성을 줄여 안정적인 매출 경쟁력을 확보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이러한 운영 시스템에 대한 높은 만족도로 현재 2개 이상의 매장을 운영하는 다점포 가맹점주 비율 또한 높다.

이번 사업설명회는 지방 첫 사업설명회로 마왕족발에 대해 더 생생한 정보를 찾길 원하는 예비 창업자들에게 실제 운영 환경, 매장 분위기, 메뉴 시연까지 직접 확인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이 밖에도 외식 프랜차이즈 트렌드 분석, 시장 경쟁력, 가맹점 운영 노하우, 본사 지원 시스템, 브랜드 성장 전략 등이 소개된다.

이번 사업설명회는 6월 17일 수요일 낮 12시 광주 상무지구에 있는 마왕족발 광주상무점에서 열린다. 마왕족발 홈페이지에서 사전 접수를 신청한 선착순 20명에 한해 진행된다.

콜라겐랩 개요

콜라겐랩은 바비큐 족발 프랜차이즈 ‘마왕족발’을 운영하는 외식 전문 업체다.

웹사이트: http://mawangpork.com

연락처

콜라겐랩 홍보대행
미디어폼
기획팀
이민형 이사
02-6670-0209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