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썸플레이스, 하루의 에너지 채울 수 있는 ‘런치 샌드위치’ 출시

부드럽고 고소한 ‘반숙란 샌드위치’, 치킨과 상큼한 크랜베리의 조화 ‘크랜베리 치킨 샌드위치’

1분기 콜드 샌드위치 카테고리 판매량 전년 동기 대비 약 20% 증가… 꾸준한 인기

뉴스 제공
투썸플레이스
2020-05-19 10:05
서울--(뉴스와이어)--프리미엄 디저트 카페 투썸플레이스가 간편하고 든든하게 한 끼를 채울 수 있는 샌드위치 2종을 출시한다고 19일 밝혔다.

투썸이 이번에 출시한 샌드위치 2종은 △반숙란 샌드위치와 △크랜베리 치킨 샌드위치다. 카페에서 커피와 함께 간단한 식사를 한 번에 즐기는 카페식의 인기가 지속됨에 따라 간편하게 신선한 채소와 단백질을 즐길 수 있는 콜드(Cold) 샌드위치 상품을 출시했다.

△반숙란 샌드위치는 촉촉한 반숙란과 고소한 에그 샐러드가 어우러진 부드럽고 고소한 맛의 샌드위치다. 반숙란의 단면이 그대로 보여 더욱 먹음직스러운 비주얼을 자랑한다. △크랜베리 치킨 샌드위치는 담백한 그릴드 치킨과 상큼한 크랜베리, 고소하고 씹는 맛이 일품인 호두가 어우러져 쌉싸름한 아메리카노와 잘 어울린다.

맛과 비주얼을 겸비한 투썸 콜드 샌드위치는 카페식 트렌드를 타고 꾸준히 인기를 얻고 있다. 투썸의 올해 1분기 콜드 샌드위치 카테고리 판매량은 ‘카공족’ 또는 ‘코피스족’이 많은 오피스/대학 및 학원가를 중심으로 전년 동기 대비 약 20% 증가하기도 했다.

투썸은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합리적인 가격에 샌드위치와 커피를 함께 즐길 수 있는 런치 세트도 준비했다. 오전 11시 30분부터 오후 2시까지 런치 세트 운영 매장에서 투썸의 모든 샌드위치 가격에 2000원을 추가하면 아메리카노(R)와 함께 이용 가능하다.

투썸플레이스는 카페를 단순히 커피 음료를 즐기는 공간이 아닌 업무를 하거나 식사까지 가능한 라이프스타일 공간으로 인식하는 고객들이 늘어남에 따라 커피와 함께 간편하게 식사를 대신해 즐길 수 있는 콜드 샌드위치 제품군을 강화했다고 밝혔다. 이어 바쁜 일상 속에서 투썸의 트렌디한 샌드위치로 하루의 에너지를 든든하게 채우시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웹사이트: http://www.twosome.co.kr

연락처

투썸플레이스 홍보대행
커뮤니크
박수혜 과장
02-788-733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