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메트릭, IT 평가 확대 출시… ITCC 재가입

파트너십 체결로 IT 영역 혁신과 역량 촉진

뉴스 제공
Prometric LLC
2020-05-20 11:37
볼티모어--(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프로메트릭(Prometric)이 IT 인증위원회(IT Certification Council, 이하 ITCC) 멤버십을 갱신했다고 발표했다.

ITCC는 IT 인증 촉진과 전문가 인증 확대, 세계 기술 관련 필요를 뒷받침하기 위한 적격 인력 수요 파악에 초점을 맞추고 있으며 IT 인증 업계 주요 주자들이 대거 포함돼 있다.

션 버크(Sean Burke) 프로메트릭 최고고객책임자는 ITCC 재가입에 대해 “프로메트릭은 ITCC 공동 창립 회원사로 ITCC에 다시 합류하게 돼 기쁘다”며 “IT 리더 기업의 경험과 IT 인증의 가치 홍보, 엄격한 자격 인증에 대한 사명은 프로메트릭이 IT 인증 분야를 계속 확대하고 있는 상황에서 우리의 가치에 충실히 부합한다”고 설명했다.

프로메트릭이 신규 고객 유치와 함께 IT 업계에 다시 등장한 것은 IT 인증 시험 기능을 강화하고 혁신하는 데 대한 긍정적 모멘텀을 보여주는 것이다. 프로메트릭은 시장에서 가장 많은 글로벌 전문 테스트 센터와 동급 최강의 원격 평가 및 콘텐츠 보안 솔루션을 보유하고 있다. 따라서 IT 고객사는 시험 평가 분야에서 오늘날은 물론 미래의 상황과 도전에 적합한 보다 많은 옵션을 확보하게 됐다.

크리스틴 월 깁슨(Kristin Wall Gibson) ITCC 위원장은 “프로메트릭이 ITCC 커뮤니티에 재합류한 것을 환영한다”고 밝혔다. 그는 “프로메트릭은 ITCC에 독보적 관점을 제공할 것”이라며 “내년에 프로메트릭과 모든 회원사가 협업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프로메트릭(Prometric) 개요

시험개발, 제공 및 후보 서비스 업계의 글로벌 선두 기업 프로메트릭은 전 세계 시험 스폰서들이 품질 및 서비스 우수성 기준을 설정하는 시험 개발 및 서비스 제공 솔루션을 통해 인증 프로그램을 발전시킬 수 있게 해주고 있다. 프로메트릭은 180여 국가 1만4000여 곳에서 세계에서 가장 안전한 시험 네트워크를 통해 혹은 편리한 온라인 평가 서비스를 통해 기술 기반의 통합된 환경에서 프로그램을 자문, 개발, 관리 및 보급하는 신뢰도 높은 접근 방법을 종합적으로 제공하고 있다.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www.prometric.com). 트위터(@PrometricGlobal) 및 링크드인(www.linkedin.com/company/prometric) 참조.

IT인증위원회(IT Certification Council, 약칭 ITCC)

IT인증위원회(ITCC)는 세계적 기술 과제를 지원할 자격 있는 인력의 필요성을 인식하는 IT 업계 리더 기업으로 이뤄진 멤버십 단체다. ITCC는 업계 모범 사례 확립과 인증 가치 마케팅, 시험 보안 강화, 기타 인증 문제 해결을 통해 IT 인증을 촉진하고 성장시키는 데 전념하고 있다. ITCC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www.itcertcouncil.org)에서 확인할 수 있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00519005021/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www.prometric.com/en-us/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프로메트릭(Prometric)
톰 워렌(Tom Warren)
1+ 443.455.8652
tom.warren@prometric.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