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대면 명상 앱 ‘코끼리’, 프리미엄 객실 아난티와 만난다

언택트(Untact) 시대의 객실 休트랜드

뉴스 제공
마음수업
2020-05-20 14:46
서울--(뉴스와이어)--명상 심리 앱 ‘코끼리’가 자연과의 접점을 최대화한 프리미엄 객실 ‘아난티’와 만난다.

숲과 바다의 소리, 건축적 아름다움을 담은 영상 명상 콘텐츠를 아난티의 객실에도 도입하고 있다. 타인과 접촉하지 않고 편안하게 객식 내에서 휴식과 힐링의 시간을 갖도록 해 휴식의 질을 높이는 것이다.

아난티 특유의 아름다운 풍경과 코끼리 명상이 결합한 ‘객실에서 맞이하는 아침 바다 명상’은 객실에서도 온전한 휴식을 취하도록 이끌어준다. 코끼리가 안내해주는 방법대로 차근차근 따라 한다면 명상 경험이 전혀 없는 이들도 마음에 휴식을 얻을 수 있다. 여행을 마친 늦은 저녁 또는 하루를 시작하는 아침에 자신만의 공간에서 편안한 자세로 앉아서 숨을 깊게 쉬며 나를 둘러싼 자연의 소리에 집중할 수 있다. 마음이 편안해지는 순간을 경험한다면 더할 나위 없는 언택트의 시간이 완성된다.

명상 심리 앱 ‘코끼리’는 다니엘튜더 대표가 개발하고 ‘헤드티쳐’ 혜민스님이 직접 콘텐츠를 제작해 구글 플레이스토어 ‘2019년 올해를 빛낸 숨은 보석 앱’ 최우수상을 수상한 국내 대표 명상 앱으로 손꼽힌다. 심리 전문가들의 강좌, 해외 아티스트들의 힐링음악 등 마음을 돌볼 수 있는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으며 론칭 7개월 만에 누적 가입자 23만명을 돌파해 관심을 모은 바 있다.

명상 심리 앱 ‘코끼리’는 스마트폰을 통해 집에서 명상을 배우거나 심리수업 강좌를 들을 수 있는 모바일 앱서비스다. ‘마음이 편안해지는 앱’을 슬로건으로 내세우며 현대인들에게 스스로 마음을 돌볼 수 있는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다. 심리 전문가들이 직접 제작한 명상, 수면, 심리 치유 콘텐츠와 힐링 음악을 앱을 통해 들을 수 있다. △혜민스님의 ‘명상’ △꿀잠을 위한 ‘숙면’ △심리 전문가들의 ‘수업’ △해외 아티스트들의 ‘힐링 음악’ 등이 앱을 통해 제공된다. ‘헤드티쳐’ 혜민스님을 비롯해 헤르츠 곽정은 작가, 청춘상담소 장재열 소장, 하이어셀프 알렉스 룽구 등의 전문가들과 허윤희 DJ, 이영호 배우, 명로진 작가, 김도영 성우 등이 제작에 참여했다. 총 800여편의 오디오 콘텐츠가 담긴 코끼리 명상 앱은 애플 iOS와 구글 플레이스토어를 통해 다운로드 및 설치가 가능하다.

마음수업 개요

마음수업은 명상 앱 코끼리를 제작 및 운영하고 있다. 코끼리 앱은 ‘편안한 마음의 숲’을 슬로건으로 종교에 상관없이 누구나 쉽고 편안하게 따라 할 수 있는 생활 명상 콘텐츠와 심리수업을 제공한다.

연락처

마음수업
커뮤니케이션팀
이윤정 차장
010-4748-948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