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루씨이엠, ‘쿨링·필터링’ 두 마리 토끼 잡은 여름용 마스크 출시
벌레 막고 격한 호흡 가능한 메쉬 면과 유해 물질 걸러주는 필터 면의 2-Way 방식
자외선 최대 99%까지 차단… 색상은 블랙, 화이트 중 선택 가능
야외 활동이 많거나 야외 스포츠를 즐기는 사람들에게 이런 상황은 특히 곤혹스럽다. 야외 운동을 할 때 마스크를 쓴다는 것 자체가 답답한 일이다. 밤낮없이 달려드는 날벌레와 막을 수 없는 각종 먼지도 여름 야외 활동의 큰 장애물이다.
나루씨이엠이 이번에 출시한 F1S 마스크는 “여름에도 답답하지 않고 필터링 가능한 마스크가 존재할까”라는 고민에서 출발한 제품이다.
F1S 마스크는 공기 중 유해 물질을 필터링하는 면과 격한 호흡이 가능하고 벌레를 막아주는 메쉬 면의 2-Way 방식으로 구성돼 있다. 여기에 얼굴을 전체적으로 감싸는 측면도 쿨링 원단으로 만들어져 시원함과 동시에 얼굴에 완벽하게 밀착되는 깔끔한 핏을 연출할 수 있다.
한국의류시험연구원에서 테스트를 마친 제품으로 자외선을 최대 99%까지 차단할 수 있어 여름철에도 자외선 걱정 없이 외부 활동을 즐길 수 있다.
이외에도 F1S 마스크에는 여름철 야외 스포츠 마니아들이 반가워할 다양한 기능이 숨겨져 있다.
마스크 측면에 고탄력 히든 이어 루프(귀걸이)가 부착돼 있어 격렬한 동작을 할 때도 흘러내릴 걱정이 없고 귀걸이가 얇은 소재로 제작됐기 때문에 사이클링 헬멧이나 고글, 안경 등을 착용할 때 느낄 수 있는 불편함을 최소화했다. 만약 귀가 햇볕에 타는 걸 피하고 싶다면 귀걸이를 안쪽에 두고 마스크를 귀까지 올려 착용해도 된다.
F1S 마스크는 블랙, 화이트 2종의 컬러로 출시됐으며 앞으로 다양한 색상이 추가될 예정이다. 소비자 가격은 4만2000원으로 전국 자전거, 등산, 골프, 낚시 등 스포츠 전문점 및 온라인에서 구입할 수 있다.
제품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는 나루마스크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나루마스크 개요
나루마스크는 나루씨이엠에서 론칭한 스포츠마스크 전문 브랜드로 2002년부터 스포츠마스크를 연구, 개발하고 있으며 26개의 마스크 관련 특허를 보유하고 있다. 한국을 비롯해 미국, 일본, 유럽 등 해외 30여개국에 판매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naroomask.kr
연락처
나루씨이엠
마케팅팀
권영경 팀장
02-3474-977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