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덱스, 디스플레이 장치용 부품 이물질 계수하는 SM 시리즈 출시

전용 입자 채취 필름 이용해 기존 표면입자계수기보다 오염 제어 용이

다양한 장치용 부품 계수 실적 기반한 자체 개발 소프트웨어도 탑재

뉴스 제공
제덱스
2020-05-22 08:00
용인--(뉴스와이어)--표면입자계수기 전문 제조기업 제덱스(대표 김진호)가 유기발광다이오드(OLED) 디스플레이 제조용 장치의 부품 재생과 장치용 부품 클리닝 뒤 청정도를 쉽고 빠르게 계수해주는 다용도 입자계수기 ‘SM 시리즈’를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

표면입자계수기는 코팅이나 세정을 마친 부품의 표면에 남아 있는 입자(Particle) 및 이물을 검사하는 장치다.

SM 시리즈는 제덱스의 전용 입자 채취 필름을 이용해 기존 표면입자계수기보다 입자 및 이물 계수 등의 오염 제어가 용이하다. 또 다양한 장치용 부품의 계수 실적으로 기반으로 더 쉬운 계수가 가능한 제덱스 자체 개발 소프트웨어가 따로 내장돼 있다.

SM 시리즈는 클리닝 용액을 멤브레인 필터로 여과할 때 클리닝 장치의 액체 중 입자를 검출하는 것도 가능하다. 클리닝 공정에 자주 쓰이는 초순수(Ultrapure Water) 등 각종 액중 입자를 관리해 공정의 효율성을 높인다.

제덱스는 기존에 판매 중인 S2 시리즈보다 설치 면적이 작아 가격도 더 저렴하다고 밝혔다.

SM 시리즈에 대한 추가 정보는 제덱스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제덱스 개요

제덱스는 필름을 이용한 입자계수기(S1, S2시리즈) 분야에서 세계 최초로 필름 채취 방식의 입자계수기와 입자 채취용 필름을 개발해 국내외 특허를 출원, 등록한 표면입자계수기 전문기업이다. 삼성디스플레이, 삼성전기, 애플 등 수많은 협력 업체에 수출하고 있다.

제덱스 SM 시리즈 소개 홈페이지: http://www.cleanroom.kr/products/product6_03.jsp

웹사이트: http://www.jedex.com

연락처

제덱스
김진호 대표
070-8233-7766
이메일 보내기

소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