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4년 전통 신세기유학원, ‘싱가폴유학 온라인 박람회’ 개최

24년 전통의 신세기유학원, ‘싱가폴유학 온라인박람회’

2020년 6월 13일(토)부터 7월 11일(토)까지 개최

뉴스 제공
신세기유학원
2020-05-22 13:20
서울--(뉴스와이어)--24년 전통의 싱가폴 유학의 최강자 신세기유학원이 6월 13일부터 7월 11일까지 ‘싱가폴유학 온라인박람회’를 개최한다.

이번 코로나19 여파로 싱가폴 학교에서 방문이 불가능해 모바일과 PC를 이용한 화상 면담 방식으로 진행한다.

하지만 기존 싱가폴유학 박람회의 대표 이벤트였던, 싱가폴유학 설명회는 6월 13일(토) 오전11시 조기유학, 오후 1시 대학유학 순으로 강남역 10번출구 망고모임공간 대형룸에서 진행된다.

온라인 박람회는 6월 15일부터 본격적으로 시작되며 싱가폴 대표 사립대학들을 비롯 인기 국제학교와 직접 온라인으로 대면해 알짜정보를 실시간 통역과 함께 웹세미나(이하 웨비나)와 1:1 상담 방식으로 진행이 된다.

웨비나 및 1:1 화상상담은 일방적인 생중계식이 아닌 쌍방이 화상회의 툴을 이용해 참여를 할 수 있다. 사전 예약자에 한해서 접속할 수 있는 링크와 코드를 발송할 수 있어 사전신청은 필수다.

싱가폴 유학의 가장 큰 강점은 가까운 거리에 위치한 영어권이면서 중국어를 동시에 습득 할 수 있는 환경과 명문대학 진학률이 타 국가에 비해 월등히 높다는 점을 손꼽을 수 있다.

이번 온라인박람회를 통해 수속시 조기유학 수속료 50%할인/ 주재원, 대학 무료 수속 신세기 직영 아이엘츠, 토플, 아카데믹 영어, 초중고생 입학 대비 온라인 화상수업 할인쿠폰, 고 퀄리티의 화상 영어수업 무료쿠폰 등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

신세기유학원은 40여개 싱가폴 학교의 공식 입학 지원처로 싱가폴 유학 부문의 전문성과 노하우를 갖추고 있다.

싱가폴유학 온라인 박람회는 예약 후 참여할 수 있으며 홈페이지(singaporefair.org)를 이용하면 된다. 온라인 박람회를 참여한 분들에는 신세기유학원의 노하우가 담긴 싱가폴 유학 가이드북을 무료로 제공받게 되며, 전화, 카카오톡 등으로도 상세 상담이 가능하다.

신세기유학원 이진 대표는 “싱가폴 유학 전반에 관한 유학 정보와 연관된 대표 학교들의 모집 요강과 입학에서 졸업 후 비전까지 알아볼 수 있는 유익한 시간이 될 수 있다”고 말했다.

신세기유학원 개요

신세기유학원은 싱가포르 유학의 불모지에서 국내 최초로 유학업무를 진행한 22년 전통의 싱가포르 전문 유학원으로 한국 본사와 싱가포르 지사에 전문 인력을 확보하고, 싱가포르 내 유수의 학교들과 전략적 파트너십을 활용하여 조기유학, 어학연수, 학위과정, 취업연계, 영주권, 사업비자 등 싱가포르 전반에 관한 최고의 정보를 실시간 제공하여 드리고 있다. 싱가포르는 세계 최고의 교육 시스템과 0%에 가까운 범죄율로 치안 걱정 없는 사회환경속에 다양한 언어와 문화를 체험할 수 있으며, 영어와 중국어를 동시 습득할 수 있다. 글로벌시대에 발맞춰 전략적 사고와 국제적 감각을 함양 할 수 있는 최적의 유학지, 싱가포르에서 도전의 날개를 힘껏 펼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uhak114.com

연락처

신세기유학원 홍보대행
미디어엠플러스
기획팀
장종호 이사
010-3456-7726
이메일 보내기

소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