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팔, 간편한 이유식 조리 돕는 핸드블렌더 ‘퀵셰프 베베’ 출시

1000W 파워와 이유식 전용 칼날 봉으로 매일매일 신선한 이유식을 손쉽게... 이유식 전용 액세서리인 칼날봉과 계량컵 모두 BPA Free 재질로 안전하고 건강하게

뉴스 제공
테팔
2020-05-25 09:10
서울--(뉴스와이어)--주방용품부터 소형가전까지 건강하고 편리한 일상을 함께하는 종합생활가정용품 전문브랜드 테팔이 이유식 전용 칼날 봉으로 손쉽게 이유식을 만들 수 있는 ‘테팔 핸드블렌더 퀵셰프 베베(HB65H1KR)’를 출시했다.

테팔 핸드블렌더 퀵셰프 베베는 강력한 파워를 자랑하는 1000W 모터로 단단한 이유식 재료도 더 곱고 부드럽게 갈아준다. 특히 테팔만의 혁신적인 파워엘릭스 칼날 기술로 기존 자사 DJ30 모델 대비 최대 30% 더 빨라진 성능을 자랑하며 튐 방지 기능이 적용된 벨 모양의 칼날 봉 디자인으로 어떤 재료든 튀거나 뭉치지 않고 완벽하게 분쇄해 준다.

쉽고 간편한 속도 조절도 장점이다. 20단계 속도와 터보 기능으로 재료마다 원하는 굵기로 분쇄할 수 있어 부드러운 식감을 자랑하는 스프부터 아삭한 식감의 볶음밥까지 다양한 요리를 즐길 수 있다.

이 제품의 가장 큰 특징은 이유식 전용 액세서리다. △이유식 전용 칼날봉과 △200㎖ 이유식 전용 계량컵이 포함돼 매일매일 신선한 이유식을 더 간편하고 손쉽게 만들 수 있다. 칼날봉은 4중날로 퓨레부터 미음까지 부드럽고 완벽한 블렌딩이 가능하며 100㎖ 이하 소량의 재료도 빠짐없이 곱게 갈아줘 사용 편의성을 더했다.

이유식 전용 칼날봉과 계량컵 모두 100% 안전한 BPA Free 재질로 환경호르몬이 검출되지 않아 언제나 건강한 이유식을 안심하고 만들 수 있다.

그뿐만 아니라 △스텐 칼날봉 △800㎖ 계량 컵 △500㎖ 대용량 다지기가 포함돼 있어 주스부터 마늘 다지기까지 다양한 조리가 가능하다.

스텐 재질의 칼날은 조리 온도에 관계없이 사용할 수 있어 편리하며 다지기는 채소, 고기 등 각종 재료를 다질 수 있어 주먹밥 등 아이용 간식을 준비할 때 유용하다.

이 외에도 냄새와 변색을 막아주는 △스테인리스 스틸 재질의 분리형 칼날봉이 포함돼 있어 위생적인 사용이 가능하다.

테팔 핸드블렌더 퀵셰프 베베는 전국 할인점, 온라인 쇼핑몰 등을 통해 구매할 수 있으며 출시 기념으로 초기 이유식부터 엄마용 건강식까지 담긴 전용 레시피북을 제공한다.

테팔 핸드블렌더 퀵셰프 베베 HB65H1KR의 권장 소비자 가격은 11만9000원이다.

한편 테팔은 소비자들의 마음을 읽고 일상생활을 보다 편리하고 풍요롭게 만들겠다는 사명 아래 소비자 중심의 경영 방침을 고수하고 있다. 2016년에 이어 2018년 2회 연속 공정거래위원회와 한국소비자원이 수여하는 소비자 중심 경영(CCM, Consumer Centered Management) 인증을 받으며 소비자의 의견이 적극적으로 반영된 혁신적인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는데 주력하고 있다. 또 폐기물 발생을 줄이고 환경을 보호하기 위해 소비자들이 오랜 기간 제품을 사용할 수 있도록 ‘10년 수리 가능 서비스’를 제공한다. 현재 전 세계적으로 6500개의 공인된 서비스 센터와 국내에는 약 44개소의 센터에서 수리 서비스를 운영 중이다. 2012년도 이후 판매 제품의 97%가 이 서비스의 적용 대상이며 서비스의 정확한 해당 여부는 10년 수리 가능 서비스 로고 또는 테팔 고객센터 문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tefal.co.kr

연락처

테팔 홍보대행
커뮤니케이션즈 온
한혜진 대리
02-6925-5419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