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땅출판사, ‘한국형 통합 일자리 모델과 정치·사회 문제’ 출간

미래 행복사회를 위한 담론

일자리의 중요성을 강조하고 창의적인 대안을 제시한다

뉴스 제공
좋은땅출판사
2020-05-27 16:13
서울--(뉴스와이어)--좋은땅출판사가 ‘한국형 통합 일자리 모델과 정치·사회 문제’를 출간했다.

일자리는 아주 중요한 문제이다. 이 책은 현재 일자리 문제와 연계되어 있는 다양한 문제들을 함께 고찰하고 정책 문제의 분석과 대안을 제시한다.

오랫동안 다양한 사회 문제에 대해 고민한 저자 한기용은 ‘한국형 통합 일자리 모델과 정치·사회 문제’를 통해 그동안의 일자리, 교육, 주거 문제 등에 대한 심도 깊은 고민을 풀어내고 있다. 또한 창의적이고 획기적인 발상을 통해 모두가 실천 가능한, 새로운 한국형 일자리 모델을 만들기 위해 집필했다.

한기용은 그동안의 다양한 일자리 제도와 좋은 정책은 일정 부분 시간적인 효과와 좋은 결과를 얻은 면도 인정하고 있지만 분명 그 좋은 제도와 정책도 한계와 문제가 있었음을 지적한다. 그로써 그는 수요자 대다수의 공감과 투명한 예산의 사용, 공정한 제도의 획기적인 실천을 통해 우리 사회는 그 문제점을 이겨 낼 수 있다고 강조한다.

‘한국형 통합 일자리 모델과 정치·사회 문제’는 교보문고, 영풍문고, 반디앤루니스, 알라딘, 인터파크, 예스24, 도서11번가 등에서 주문·구입이 가능하다.

좋은땅출판사 개요

도서출판 좋은땅은 1993년 설립하여 20여년간 신뢰와 신용을 최우선으로 출판문화사업을 이루어 왔다. 이런 토대 속에서 전 임직원이 성실함과 책임감을 갖고, 깊은 신뢰로 고객에게 다가가며, 사명감을 가지고 출판문화의 선두주자로 어떠한 원고라도 세상에 빛을 보게 함으로써 독자가 보다 많은 도서를 접하여 마음의 풍요와 삶의 질을 높이도록 출판사업의 혁신을 이루어 나갈 것이다.

웹사이트: http://www.g-world.co.kr

연락처

좋은땅출판사
노시영 매니저
02-374-861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