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늘하늘, ‘코지 클래시’ 출시 한 달 만에 3만장 판매 돌파

코지허그에 이어 코지 클래시까지… 브라렛의 새로운 기준 만들어

출처: 하늘하늘
2020-05-27 17:37
  • 하늘하늘 코지클래시 브라렛

    하늘하늘 코지클래시 브라렛

서울--(뉴스와이어) 2020년 05월 27일 -- 언더웨어 브랜드 하늘하늘이 선보인 신상 ‘코지 클래시’가 출시 한 달 만에 3만장의 매출을 올렸다.

27일 하늘하늘(대표 강병원)은 코지 클래시의 누적 판매량이 3만장을 돌파했다고 밝혔다.

현재 앵콜 세일 중인 코지 클래시는 하늘하늘이 론칭한 자체 이지웨어 브랜드 늘웨어(NEUL WEAR)의 브라렛 제품 중 하나다. 2018년 큰 인기를 얻었던 ‘코지 허그’의 소재와 디자인을 개선한 리뉴얼 상품이다.

늘웨어 코지클래시는 친환경 소재인 에코텐셀로 제작했다. 우수한 통기성과 항균력이 강해 예민한 피부도 부담 없이 입을 수 있는 게 에코텐셀 소재의 특징이다. 또 와이어가 없는 브라렛이지만 넓고 부드러운 울밴드가 장착돼 있어 편안하게 가슴 전체를 지탱해준다. ‘나’ 자신을 사랑하는 여성들에게 건강한 소재와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편안한 아름다움’을 제공하겠다는 늘웨어의 브랜드 정신이 그대로 담겨 있다.

강병원 하늘하늘 대표이사는 “고객의 체형뿐 아니라 라이프 스타일까지 고려하겠다”며 “고객과 끊임없이 소통하고 고객 기대에 부응하는 높은 수준의 제품과 합리적인 소비를 만들어가는 브랜드로 성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하늘하늘은 2020년 4월 브랜드 마케터 출신인 전문 경영인 강병원 신임 대표를 선임하고, 효율적인 조직 개편과 고객 만족을 높이기 위한 자체 디자인 및 생산 제품 확대에 집중하고 있다. 또 언더웨어 시장에서 국내에서 자리매김할 뿐만 아니라 성공적인 해외 진출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하늘하늘: http://www.hn-hn.co.kr/
하늘하늘 코지클래시 브라렛 상품 구매 페이지: http://www.hn-hn.co.kr/shop/shopdetail.html?brandu

웹사이트: http://hn-hn.co.kr/

언론 연락처

하늘하늘
마케팅팀
김유진
02-1599-0410
이메일 보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