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웃도어 레드페이스, UV 차단·냉감 기능성 ‘마스크넥 티셔츠’ 출시

냉감 티셔츠에 마스크 기능 더한 여성용 ‘마스크넥 티셔츠’ 선보여
아미드계 원사로 영구적인 냉감 성질 자랑하는 아이스 소재 냉감 티셔츠
티셔츠 깃을 마스크처럼 귀에 걸어 목부터 입까지 자외선 및 흙먼지 차단 도와
흡습·속건 기능성 ‘이엑스 쿨 앤 드라이 스트레치’ 소재, 냉감 효과 뛰어난 아이스 소재 적용

2020-05-28 14:03
  • 레드페이스 UV 블로섬 마스크넥 우먼 티셔츠

    레드페이스 UV 블로섬 마스크넥 우먼 티셔츠

서울--(뉴스와이어) 2020년 05월 28일 -- 아웃도어 레드페이스가 UV 차단·냉감 기능성의 ‘마스크넥 티셔츠’를 선보인다.

봄 날씨를 즐길 새도 없이 때 이른 더위가 찾아왔다. 기상청에 따르면 6월~7월은 월평균 총 자외선 지수가 가장 높은 때다. 따라서 자외선이 극심한 여름철에 아웃도어 활동을 즐기는 소비자들은 피부 그을림을 방지하기 위해 긴 소매의 UV 냉감 티셔츠를 착용하는 것이 좋다. 이에 대한민국 정통 아웃도어 브랜드 레드페이스(대표 유영선)는 자외선 차단과 냉감 기능을 지닌 티셔츠에 멀티 마스크의 기능을 더한 ‘마스크넥 티셔츠’ 시리즈를 출시한다.

이번에 레드페이스가 선보이는 ‘마스크넥 티셔츠’로는 ‘UV 블로섬 마스크넥 우먼 티셔츠’와 ‘UV 크리스탈 마스크넥 우먼 티셔츠’ 두 가지가 있다.

티셔츠 2종 모두 목깃 부분에 멀티 마스크가 부착된 제품으로 야외 활동 시 필요에 따라 마스크처럼 귀에 걸어 흘러내리지 않도록 착용할 수 있다. 티셔츠에 부착된 멀티 마스크를 활용해 목과 얼굴을 가릴 수 있으며 긴 소매 스타일로 팔까지도 자외선 및 흙먼지, 꽃가루, 해충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할 수 있다.

티셔츠는 아미드계 원사로 영구적인 냉감 기능을 갖춘 아이스 소재를 사용하여 무더운 한여름에도 시원하고 쾌적한 착용감을 선사한다. 또한 이엑스 쿨 앤 드라이 스트레치 소재를 사용하여 흡습·속건 기능이 뛰어나고 신축성 좋은 편안한 착용감이 특징이다.

‘UV 블로섬 마스크넥 우먼 티셔츠’는 여름철 아웃도어 코디에 청량감을 더해주는 민트, 오렌지, 핑크, 네이비 색상이 있다. 특히 핑크 색상은 큰 꽃무늬 패턴으로 여름철 아웃도어 코디에 포인트 아이템으로도 손색없다(가격 4만9000원).

‘UV 크리스탈 마스크넥 우먼 티셔츠’는 잔잔한 꽃무늬 패턴이 적용된 핑크, 세피아, 스카이 세 가지 색상이 있으며 슬림핏의 깔끔한 디자인으로 여름철 아웃도어뿐만 아니라 애슬레저 룩으로도 멋스러운 연출이 가능하다(가격 4만9000원).

레드페이스는 여름철에는 단시간 야외 활동 시에도 쉽게 그을리거나 불쾌지수가 높아질 수 있기 때문에 자외선과 더위를 잡아주는 기능성 티셔츠를 착용하는 것이 좋다며 여름철 레드페이스 마스크넥 티셔츠를 착용해 멀티프 등 별도의 준비 없이도 흙먼지와 자외선으로부터 자유롭고 시원한 야외활동을 즐기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웹사이트: http://www.theredface.com/

언론 연락처

레드페이스 홍보대행
커뮤니케이션즈 온
서주희 과장
02-6933-4690
이메일 보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