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제약, 미니막스 디지털 광고 공개
‘우리 아이 빼기 성장법’이란?
22일부터 공식 SNS를 통해 미니막스 디지털 광고 공개
‘쉽게(Easy), 안전하게(Safe), 즐겁게(Joyful)’ 원칙으로 제품의 장점을 알기 쉽게 설명
우리 아이 빼기 성장법ㅣ2020 미니막스 광고
영상에서는 동아제약 미니막스 제품의 제조 철학과 장점을 ‘쉽게(Easy)’, ‘안전하게(Safe)’, ‘즐겁게(Joyful)’라는 세 가지 원칙으로 알기 쉽게 설명했다.
‘쉽고 현명한 선택(Easy)’ - 아이 생활 전반을 아우르는 제품 구성으로 소비자의 필요에 따라 쉽게 선택할 수 있다는 것을 뜻한다. 메인 제품인 ‘미니막스 정글 멀티비타민 미네랄’은 딱 맞춘 함량의 10가지 비타민과 미네랄로 아이 성장에 필수적인 영양소를 어린이 맞춤 함량으로 제공한다.
‘안전(Safe)’ - 중복된 성분은 빼 과잉 영양과 불필요한 성분을 배제했으며, 미니막스 정글에 사용된 주원료는 물론 전체 원료 원산지의 철저한 확인을 통해 일본, 중국 국가의 원료를 배제했다. 또한 화학적인 첨가물을 최소화하고 합성 색소, 합성 감미료와 같은 합성 원료를 사용하지 않고도 안정적인 제형과 풍부한 과일맛을 구현해 아이들에 필요한 영양성분을 맛있게 담아냈다.
‘즐거움(Joyful)’ - 각 제품 별로 아이들이 좋아할 만한 정글 속 동물 캐릭터를 접목시키고, 각 캐릭터 별로 영양소에 맞는 재미있는 콘셉트의 스토리를 담아내 즐거움을 준다. 이를 통해 아이들이 자유롭게 상상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예를 들어 멀티비타민 제품의 캐릭터 라이니(사자)는 고기만 좋아하고 채소는 먹지 않는 편식쟁이 캐릭터이며, 프로바이오틱스와 아연 제품의 캐릭터 히포핑(하마)는 먹는 걸 세상에서 좋아하지만 과민성 대장 증후군이 있는 캐릭터이다.
동아제약은 1984년 어린이 영양제 ‘미니막스’ 발매를 시작으로, 어린이 감기약 ‘챔프’ 시리즈, 어린이 가그린 등을 연구 개발해오며 어린이들의 건강에 기여하고자 노력해 왔다. 지난해 어린이의 총체적인 성장 발달을 연구 목표로 하는 어린이 전문 연구센터 ‘동아제약 어린이건강연구센터’를 설립했다. 동아제약 어린이건강연구센터는 꼭 필요한 영양성분, 최적의 비율 설계, 최소한의 첨가물, 안심 원산지 선정 및 공개 등 최소한의 성분으로 최대 효과를 내고자 하는 독창적 제조 원칙 ‘MMX Solution™ (Minimum change, Maximize effect)’을 바탕으로 어린이 건강기능식품과 의약품, 의약외품을 연구개발 해오고 있다.
동아제약 개요
동아제약은 1932년 문을 연 이래 이 창업정신을 바탕으로 국민 곁에서 국민의 건강한 삶을 응원해 왔다. 동아제약은 소비자들이 처방전 없이 살 수 있는 일반의약품, 의약외품 및 건강기능식품을 주사업분야로 하고 있다. 주요 제품으로는 박카스, 판피린, 써큐란, 가그린, 모닝케어, 템포 등이 있다. 창립 당시의 ‘좋은 의약품을 생산하여 국민 건강에 이바지한다’는 창업정신을 그대로 계승해 국내 최고의 헬스케어 전문기업으로 성장해 나갈 것이다.
웹사이트: http://www.dapharm.com
연락처
동아제약 홍보대행
퍼틸레인
캠페인기획본부
김경부 선임
02-546-7377(219)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