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rthur D. Little, 개방형 컨설팅 역량 확장 위해 Cutter Consortium 및 Presans 인수

뉴스 제공
Arthur D. Little
2020-06-03 08:55
런던--(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Arthur D. Little(이하 ADL)이 미국 소재 비즈니스 기술 시장 조사 전문 업체 Cutter Consortium과 프랑스 소재 개방형 산업 혁신 전문 업체 Presans을 인수했다고 2일 밝혔다.

ADL은 자사의 전문 지식과 기존의 독립형 전문가팀을 조합해 자사의 컨설팅 생태계를 확장함으로써 개방형 컨설팅 및 개방형 문제 해결 방식에 기반한 차세대 가치 제안을 확립해 나가고 있다.

Cutter Consortium(www.cutter.com)은 조직들이 비즈니스 모델의 디지털 혁신에 따른 변화에 대응해 나가며 경쟁우위 및 임무의 성공을 위해 새롭게 등장하는 여러 기술을 활용할 수 있도록 지원 업무를 제공하고 있다. 세계 유명 선구적 사상가들로부터 제공되는 자체 연구 조사, 컨설팅, 훈련, 간부 교육을 통해 Cutter Consortium은 전 세계 수천 클라이언트들에게 혁신적인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Cutter Consortium의 전문가팀은 디지털 아키텍처와 디지털 기술, 기업의 민첩성과 데이터 분석, 디지털 리더십과 지속 가능형 혁신 등 여러 분야에서 획기적인 연구를 이루어 왔다. 이 업체의 사업에 있어 핵심은 자사의 전문가 및 분석 결과를 활용할 수 있도록 클라이언트들을 대상으로 제공하는 회원제 서비스이다.

Presans(www.presans.com)는 산업의 개방형 혁신과 개방형 문제 해결을 전담하는 데이터 기반의 플랫폼이라 할 수 있다. 빅데이터 및 인공지능, 뿐만 아니라 심도 높은 혁신 관련 지식을 보유한 선임 연구원 팀(전직 연구 및 혁신 부문 임원들로 구성됨)에 기반한 첨단 기술 덕분에 Presans는 전 세계 600만명 이상으로 이루어진 전문가 네트워크를 활용하고 있다. Presans은 다양한 고급 개방형 혁신 서비스를 제공하며 의사결정의 가속화와 기술적 장애 해소에 기여하고 있다. Presans은 해외 대규모 제조 업체 50여 곳을 대상으로 연구를 진행해 왔으며 유럽, 미국, 중동 지역에서 100여 건의 혁신 프로젝트를 완수했다.

Arthur D. Little의 Ignacio García Alves 회장 겸 최고경영자는 “Arthur D. Little은 ‘개방형 컨설팅’과 ‘개방형 문제 해결’ 방식을 적용하는 한편 회사의 내부적 역량을 보완하기 위해 모든 임무에 세계 최고의 전문가들이 참여하도록 하고 있다. 미래는 개방형 컨설팅의 시대라고 우리는 보고 있다. Cutter Consortium과 Presans 두 회사를 모두 인수함에 따라 우리는 회사의 개방형 컨설팅 생태계와 개방형 문제 해결 역량을 확대하여 우리 클라이언트들이 필요로 하는 전문가, 고급 분석 결과, 차별화된 경험을 통합적인 접속 서비스 형태로 제공할 수 있게 되었다”고 말했다.

Cutter Consortium의 Karen Coburn 최고경영자는 “Cutter의 임직원은 ADL 팀과의 즉각적인 상생효과를 실감하게 되었다. 우리는 ADL 초창기부터 내려오는 혁신 중심의 사고방식을 공유하는 한편 맞춤형 첨단 솔루션에도 역점을 두고 있다. 또한 30개국에 위치한 ADL의 40여개 지사를 통해 Cutter Consortium은 세계 곳곳의 자사 클라이언트를 대상으로 지원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되었다”고 말했다.

Presans의 창립자 Albert Meige는 “에콜 폴리테크니크(École Polytechnique)의 창업 인큐베이터에서 시작한 이래 Presans은 언제나 세계 최고의 전문가들과 협력해 왔으며, 그 주요 목적은 고객이 처한 복잡한 기술적 문제들을 해결하기 위함이다. 현재 Presans은 전략 컨설팅과 과학 및 기술적 전문 지식이 맞물린 문제들을 다루는 사례가 늘고 있다. 따라서 이제 Presans은 Arthur D Little에 합류하여 회사의 역량을 강화할 시기가 되었다”고 말했다.

Cutter Consortium 및 Presans과 더불어 ADL은 디지털 및 정보 기술, 뿐만 아니라 획기적인 혁신 및 융합 문제 해결을 위주로 한 산업 혁신에 있어 회사의 입지를 강화하고 있다. 또한 ADL은 Presans의 기술적 플랫폼을 인수함으로써 클라이언트에게 필요한 첨단 기술 공급 항목들을 개발하기 위해 인공지능과 기계학습에 투자를 가속화할 예정이다.

Cutter Consortium과 Presans은 각각 자사의 현 브랜드로 이전과 동일한 경영진과 함께 운영을 계속해 나가는 한편 ADL의 역량, 투자, 세계 시장에서의 인지도를 활용할 예정이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00602005080/en/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Arthur D. Little
Catalyst Comms
Cate Bonthuys
+44 7746 546773
cate@catalystcomms.co.uk

이 뉴스는 제공자가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뉴스와이어는 제공기관의 투명성을 확인하고 뉴스 내용의 오류를 없애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회원은 이 회사와 관심 분야의 보도자료를 메일과 RSS로 무료 구독할 수 있습니다. 구독하기>

뉴스 제공Arthur D. Litt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