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소사이트, 웨스트 파마슈티컬 서비스에 IoT 기술 라이선스 제공

웨스트, 엑소사이트 소프트웨어와 솔루션 활용해 헬스케어 시장서 디지털 변혁 이니셔티브 가속화

뉴스 제공
Exosite LLC
2020-06-03 11:48
미니애폴리스, 미네소타--(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엑소사이트(Exosite LLC)가 혁신적인 주사용 약물 투여 솔루션을 제공하는 세계적 기업 웨스트 파마슈티컬 서비스(West Pharmaceutical Services, Inc.)(뉴욕증권거래소: WST)에 특정 소프트웨어 기술 및 솔루션 사용에 관한 라이선스를 제공했다고 2일 발표했다.

엑소사이트는 산업용 사물인터넷(IIoT) 분야의 선도 업체다. 웨스트는 엑소사이트의 IoT 기술을 활용해 디지털 변혁 이니셔티브를 지원, 가속화할 예정이다. 양사는 웨스트가 2020년 6월 대만에서 문 열 디지털 기술 센터(Digital Technology Center)에도 협력할 계획이다.

검증된 IoT 리더 기업인 엑소사이트는 세계 유수 제조사가 IoT 기술과 솔루션을 발판으로 연결된 제품을 개발하고 장기적 성공을 위한 디지털 전략을 뒷받침하도록 돕는 엔터프라이즈 소프트웨어를 제공하고 있다. 엑소사이트 기술은 웨스트와 유사한 수준으로 규제가 고도화된 시장에서 이미 검증됐으며 다양한 퍼블릭/프라이빗 클라우드 환경에 구축됐다. 엑소사이트의 검증된 기술은 웨스트와 같은 기업이 디지털 모니터링과 혁신을 통해 고객과 이해 관계자에게 새로운 가치를 제공할 수 있도록 한다.

한스 렘펠(Hans Rempel) 엑소사이트 최고경영자(CEO)는 “엑소사이트 기술이 헬스케어 시장에 광범위하게 구축된 것을 기쁘게 생각한다”고 밝혔다. 그는 “엑소사이트의 성숙한 기술이 웨스트의 디지털 변혁 이니셔티브에 크게 기여할 것으로 확신한다”며 “향후 수년간 이뤄질 양사 협력이 기대된다”고 말했다.

엑소사이트는 앞으로 대만과 미니애폴리스를 거점으로 웨스트의 디지털기술센터와 다른 역내 고객을 지원할 계획이다. 엑소사이트는 앞으로도 엑소센스(ExoSense®), 엑소홈(ExoHome®) 등 무장벽 IIoT 애플리케이션과 조직의 연결된 솔루션 신속 구축을 뒷받침하는 동급 최강 기능의 상용 수직 솔루션을 계속 확대할 방침이다.

엑소사이트(Exosite) 개요

엑소사이트는 2009년부터 IoT 소프트웨어 솔루션을 개척해 왔다. 미국 미니애폴리스에 본사를 두고 전 세계에 지사를 운영하고 있는 엑소사이트는 IoT 기술과 비즈니스 전략에서 풍부한 경험과 전문성을 갖추고 있다. 엑소사이트는 유수 제조사와 협력하고 있으며 완벽한 연결된 솔루션과 엔터프라이즈 소프트웨어 플랫폼, 풍부한 툴과 파트너십 생태계를 제공해 연결된 제품의 콘셉트를 판매용 IoT 애플리케이션으로 상용화하도록 돕고 있다. 웹사이트(www.exosite.com)에서 엑소사이트의 디지털 변혁 지원 방식을 확인할 수 있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00602005313/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exosite.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엑소사이트(Exosite LLC)
스테이시 오브라이언(Stacey O’Brien)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이사
+1 612-353-2161(내선 2085)
staceyobrien@exosit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