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나몰x 대만무역발전협회, 대만산 햇 애플망고 출시 기념 초특가 행사

대만무역발전협회와 함께 대만산 애플망고 6개를 1만9900원에 판매

햇 애플망고를 가격적인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한정기간 초특가 행사

뉴스 제공
진원무역
2020-06-04 10:00
서울--(뉴스와이어)--진원무역(대표 오창화)은 대만무역발전협회와 함께 자사 만나몰 웹사이트에서 대만산 햇 애플망고 출시를 기념해 6월 4일(목)부터 준비된 수량 소진 시까지 애플망고 3개입 한 팩 구매 시 추가로 한 팩을 증정하는 1+1 이벤트를 1만9900원에 판매하는 초특가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초특가 행사는 1만9900원에 총 2팩(6개)의 애플망고를 배송비 포함해서 전달받는다. 아이스박스에 친환경 아이스팩으로 포장되어 배송하기 때문에 무더운 날씨에도 신선도를 유지할 수 있다.

진원무역 오충화 전무는 “대만산 애플망고는 아열대 기후와 천혜의 환경에서 재배되어 부드러운 맛과 특유의 달콤한 향기가 특징”이라며 “8월까지가 제철인 대만산 애플망고의 시즌이 시작된 것을 알리면서 매년 해당 이벤트를 기다리는 분들에게 가격적인 부담 없이 애플망고를 즐길 수 있도록 초특가 행사를 마련했다”고 밝혔다.

제철을 맞은 대만산 애플망고는 사과처럼 붉은 색을 띠는 망고이다. 일반 망고에 비해 씨가 작고 과즙이 풍부하며 벨벳처럼 과육이 부드럽고 당도가 높은 것이 특징이다. 애플망고는 농후한 단 맛에 비해 100g당 68㎉로 칼로리가 낮은 편이며 비타민A와 체내에서 비타민 A로 전환되는 베타카로틴이 풍부하게 함유된 것이 특징이다. 더위로 인한 입맛을 되찾을 수 있을 뿐 아니라 소화기능 향상에도 도움을 준다.

애플망고를 고를 때에는 매끈하고 윤기가 나는 것을 고르고 주름이 있거나 과피에 검은 반점이 없는 것을 고르는 것이 좋다. 후숙 과일인 망고는 완숙시킨 다음 폴리에틸렌 봉지에 넣어 냉장고에 1주일 정도 보관이 가능하다.

진원무역 개요

진원무역은 1979년 신뢰할 만한 과일 수입회사로 시작했다. 빠른 속도로 변화와 성장을 거듭하는 청과물 시장에서 먹거리에 대한 안전성과 더 좋은 품질을 원하는 소비자의 요구에 발맞추어 세계 어느 시장에 내어놓아도 손색없는 질 좋은 국내 농산물을 유통 및 수출한다. 또한 세계시장에서 앞서가는 우수한 품질의 해외 농산물 브랜드를 수입해 국내 소비자들에게 보다 저렴한 가격에 공급하고자 노력하고 있다. 2012년부터 자사 쇼핑몰인 만나몰을 통해 소비자에게 저렴한 도매가격에 안정적이며 우수한 품질의 과일 상품을 보다 편리하게 공급해왔다. 2018년 하반기부터 온라인 팜 마켓으로의 변화를 선언하고 좋은 스토리를 가지고 본질에 충실한 제품을 발굴해 소비자들에게 새로운 라이프 스타일을 제안하고 있다.

만나몰: http://www.mannamall.com

웹사이트: http://jinwon.kr/

연락처

진원무역 홍보대행
샘커뮤니케이션즈
유재련
070-7672-674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