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ght To Fame 블록체인, 새로운 모드로 주목

뉴스 제공
Fight to Fame
2020-06-04 08:56
홍콩--(뉴스와이어)--Fight To Fame은 자사 BMS(Blockchain + Movie + Sports) 플랫폼이 업계 전문가에게 주목 받고 있다고 밝혔다.

하버드 대학 블록체인 연구소(HARVARD BLOCKCHAIN LAB)는 최근 발표한 논문에서 Fight To Fame이 새로운 상업 모드를 창출했다는 의견을 제기했다.

Fight To Fame의 BMS 플랫폼은 블록체인(Blockchain), 영화(Movie), 스포츠(Sports) 삼자의 통합체이다. BMS플랫폼은 전 세계 복싱 애호가와 영화 팬들에게 FF Token을 발행하고 있다. 이 Token 자체는 비트코인과 유사한 가치를 갖고 있으며 유통성 및 가치 상승 잠재력을 보유하고 있다.

하버드 대학 블록체인 연구소의 최신 발표 논문에서는 암호화폐가 엔터테인먼트와 스포츠 업계에 중요한 영향을 가져다줄 수 있다고 밝혔다. 몇 달간 전문가들은 Fight To Fame의 BMS 플랫폼에서 FF Token으로 경기 선수 등록, 경기 조직, 액션스타 리얼리티쇼, 영화 액션스타 창출 각 방면에서 중요한 역할을 발휘 할 수 있다는 것을 관찰하게 되었다. Fight To Fame은 자사의 BMS 플랫폼은 블록체인과 전통 엔터테인먼트 완벽 결합의 성공 사례라고 설명했다.

Fight To Fame BMS 플랫폼 회장이자 에미상 2회 수상자인 Tim은 Fight To Fame이 영화 및 스포츠 영역 인재를 발굴할 것이며, 할리우드 액션 영화에 투자해 스탤론, 슈왈제네거, 드웨인 존슨, 이연걸, 성룡과 같은 글로벌 액션 슈퍼스타를 키워 낸다는 계획이라고 설명했다.

현재 러시아 챔피언 로이 존슨(Roy Jones Jr.), 브라질 주짓수 챔피언 리간 마차도(Rigan Machado), 남아프리카 복싱 챔피언 크리스 반 헤이든(Chris Van Heerden), 베트남 킹 오브 파이터즈, 할리우드 액션 스타 Cung Le 등 총 6명의 챔피언과 계약을 맺어 Fight To Fame 글로블 챔피언 대사로 임명했다.

로이 존스는 “저는 이 젊은 챔피언들의 맨토이자 친구가 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으며, 리간 마차도는 “Fight To Fame의 상업모드는 잠재력 있는 스타들에게 중요한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Fight To Fame은 발전에 박차를 가하고 있으며 영화와 스포츠 업계에 새로운 변혁을 갖고 올 것이다.

Fight to Fame 개요

Fight to Fame은 세계적인 경쟁자들에게 평생 한 번뿐인 챔피언이 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최고 경쟁자들은 Fight to Fame Action Star Reality Show에 참가할 권리를 얻게 된다. 이 쇼의 우승자들은 주요 영화 액션 영화에 역할을 부여받아 새로운 세대의 국제적인 액션 스타들을 만들어낼 것이다.

하버드 대학 블록체인 연구소(HARVARD BLOCKCHAIN LAB) 논문: http://blogs.harvard.edu/blockchain/how-cryptocurr...

웹사이트: https://fight2fame.com

연락처

Fight to Fame
Willy Mann Poch
PR Manager
+852 2027 2437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Fight to Fame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