칼호텔, 중국냉면 외 여름 특선 메뉴 선보여

뉴스 제공
KAL호텔네트워크
2020-06-04 11:22
제주--(뉴스와이어)--칼호텔이 여름 성수기를 맞아 제주를 찾는 관광객들과 시원한 여름 별미를 찾는 도민들을 위한 건강한 여름 특선 메뉴를 출시했다.

제주 칼호텔 19층에 위치한 중국관 ‘심향’은 매해 여름마다 많은 사랑을 받는 중국식 냉면을 단품과 코스메뉴로 새롭게 선보인다. 기력 회복과 면역력 향상에 좋은 전복, 갑오징어, 해삼, 새우 등의 신선한 해산물과 쫄깃한 면발이 일품인 중국식 냉면은 새콤한 겨자소스, 고소한 땅콩소스를 곁들여 시원하고, 맛있게 즐길 수 있다. ‘중국식 냉면 정탁 코스’는 중국식 냉면 외 매생이 게살 수프, 중새우 칠리소스, 소고기 탕수육, 거상두부, 송이 해산물 볶음 등 정통 중화요리들로 구성되었다.

제주 칼호텔 로비라운지는 한라봉과 곶감 과육을 함께 즐길 수 있는 한라봉 빙수, 고소한 우유 얼음과 팥, 찹쌀떡이 만난 전통 팥빙수 외에 제주의 향을 담은 한라봉 에이드, 달콤한 복숭아가 듬뿍 들어간 피치오레 등을 준비했다. 여름 제주의 짙은 녹음을 파노라마 창으로 감상할 수 있는 서귀포 칼호텔 로비라운지에서는 부드러운 눈꽃 팥빙수 외에 시원하게 즐기기 좋은 자몽 에이드와 오렌지 한라봉 에이드를 판매한다. 또, 블루하와이, 피나콜라나, 마티니 등 입은 물론 눈까지 즐거워지는 스페셜 칵테일도 여름 동안 선보인다.

시원하고, 건강하게 즐길 수 있는 칼호텔 여름 특선 메뉴는 8월까지 만날 수 있다. 홈페이지 또는 네이버예약으로 예약 시 10% 할인되며 전화로도 문의 또는 예약이 가능하다.

웹사이트: http://www.kalhotel.co.kr

연락처

KAL호텔
판매지원팀
한명완 팀장
02-310-6677
이메일 보내기

제주칼호텔 심향
064-720-6584

이 뉴스는 제공자가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뉴스와이어는 제공기관의 투명성을 확인하고 뉴스 내용의 오류를 없애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회원은 이 회사와 관심 분야의 보도자료를 메일과 RSS로 무료 구독할 수 있습니다. 구독하기>

뉴스 제공KAL호텔네트워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