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금융투자, ‘현대 안다 인컴트리 리츠 부동산 펀드’ 판매

뉴스 제공
신한금융투자
2020-06-04 13:08
서울--(뉴스와이어)--신한금융투자(대표이사 이영창)는 ‘현대 안다 인컴트리 리츠 부동산 자투자신탁1호(UH)(이하 ‘현대 안다 인컴트리 리츠 부동산 펀드’)’ 를 판매한다고 4일 밝혔다.

‘현대 안다 인컴트리 리츠 부동산 펀드’는 2012년부터 아시아에 투자하며 전문성을 확보하고 있는 안다자산운용의 홍콩 법인이 운용한다. 글로벌 리츠와 채권, 고배당 주식에 투자해 임대료, 배당, 이자 수익이 발생하는 자산에 주로 투자한다. 리츠 등 대체 자산을 활용한 분산 투자를 통해 포트폴리오의 위험 노출 최소화를 추구한다. 리츠의 고평가 구간에서 리츠의 비중을 줄이고 글로벌 하이일드 채권의 비중을 강화한다.

‘현대 안다 인컴트리 리츠 부동산 펀드’의 총 보수비용은 연 1.877%이며 환매 수수료는 없다(Class C기준). 펀드 투자자산의 가격 변동과 환율변동에 따라 원금 손실이 발생할 수 있다.

‘현대 안다 인컴트리 리츠 부동산 펀드’ 펀드의 자세한 사항은 신한금융투자 홈페이지 및 고객지원센터에서 확인 가능하다.

웹사이트: http://www.shinhaninvest.com

연락처

신한금융투자
홍보실
이주현
02-3772-3075
이메일 보내기

고객지원센터
1588-0365

이 뉴스는 제공자가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뉴스와이어는 제공기관의 투명성을 확인하고 뉴스 내용의 오류를 없애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회원은 이 회사와 관심 분야의 보도자료를 메일과 RSS로 무료 구독할 수 있습니다. 구독하기>

뉴스 제공신한금융투자

배포 분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