펍지주식회사, ‘PCS 1 아시아’ 한국 대표 선발전 그룹 스테이지 결과 발표

그룹 스테이지 최다 우승 차지한 GRIFFIN, 120 킬 207 포인트로 1위 올라

6월 8일과 9일 양일 열리는 파이널 스테이지에 상위 16개 팀 진출

뉴스 제공
펍지
2020-06-04 14:06
서울--(뉴스와이어)--펍지주식회사(대표 김창한)가 플레이어언노운스 배틀그라운드(PUBG, 이하 배틀그라운드) 글로벌 이스포츠 대회 ‘펍지 콘티넨털 시리즈(PUBG Continental Series, 이하 PCS) 1 아시아’ 한국 대표 선발전 그룹 스테이지 최종 결과와 파이널 스테이지에 진출할 16개 팀을 공개했다.

PCS 1 아시아에 출전할 한국 대표팀을 가리는 한국 대표 선발전은 5월 25일(월)부터 6월 3일(수)까지 매주 월·화·수 총 6일에 걸쳐 그룹 스테이지를 진행했다. 그룹 스테이지 최종 경기 결과, 최다 우승을 차지하며 기세를 이어간 GRIFFIN(그리핀)이 누적 120 킬 207포인트로 1위에 올랐다.

그룹 스테이지 마지막 날 경기에서 47포인트로 선전한 Gen.G(젠지)가 최종 2위를 차지, 종합 순위 선두권을 다투던 VSG, OGN ENTUS(OGN 엔투스), ELEMENT MYSTIC(엘리먼트 미스틱)이 3, 4, 5위로 그 뒤를 이었다.

파이널 스테이지를 향한 마지막 하나의 진출권을 놓고 치열한 전투도 펼쳐졌다. 그룹 스테이지 마지막 날 경기에서 32포인트를 획득한 Afreeca Freecs(아프리카 프릭스)가 15위에, 당일 경기가 없었던 OP.GG SPORTS(오피지지 스포츠)가 16위에 자리했다. Team Square(팀 스퀘어)는 2포인트 차이로 아쉽게 17위에 머물렀다.

그룹 스테이지 상위 16개 팀은 6월 8일(월)과 9일(화) 양일 오후 6시에 열리는 PCS 1 아시아 한국 대표 선발전 파이널 스테이지에서 승부를 겨루며, 최종 3위에 진입하는 3개 팀은 한국 대표로 PCS 1 아시아에 출전하게 된다. 또한 한국 대표 선발전 최종 우승팀에는 상금 2000만원이 주어진다.

전 경기를 온라인으로 진행 중인 PCS 1 아시아 한국 대표 선발전은 아프리카TV, 트위치, 네이버TV, 유튜브 공식 채널을 통해 중계된다. 파이널 스테이지부터는 틱톡(TikTok) 계정 ‘@pubg.kr.official’에서도 라이브 생중계를 즐길 수 있다.

PCS 1 아시아 한국 대표 선발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배틀그라운드 한국 이스포츠 공식 홈페이지(https://www.pubgesports.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playbattlegrounds.com

연락처

펍지주식회사 홍보대행
KPR
정동아 AE
02-3406-2141
이메일 보내기

이 뉴스는 제공자가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뉴스와이어는 제공기관의 투명성을 확인하고 뉴스 내용의 오류를 없애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회원은 이 회사와 관심 분야의 보도자료를 메일과 RSS로 무료 구독할 수 있습니다. 구독하기>

뉴스 제공펍지

배포 분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