존쿡 델리미트, ASMR 소시지 킬바사 100만개 판매 기념 ‘대왕 킬바사’ 출시

먹방 크리에이터들에게 사랑받은 ‘킬바사’… 2017년 출시 이후 100만개 판매 쾌거

대왕 킬바사, 원조 킬바사보다 2배 커진 사이즈로 시선 집중

뉴스 제공
에쓰푸드
2020-06-09 09:00
서울--(뉴스와이어)--존쿡 델리미트는 히트 상품인 킬바사 소시지 100만개 판매를 기념해 대형 사이즈 킬바사인 ‘대왕 킬바사’를 출시한다고 9일 밝혔다.

존쿡 델리미트 킬바사는 2006년 처음 ‘존쿡 킬바사’로 처음 출시됐으며 2015년 말발굽 형태로 존쿡 델리미트 매장에서 메뉴화됐다. 이를 계기로 2017년 11월 지금의 패키지 제품인 ‘존쿡 델리미트 킬바사 270g’이 출시됐고 2018년부터 먹방 크리에이터들 사이에서 ‘ASMR 소시지’로 사랑받으며 브랜드 히트 상품으로 자리매김했다.

킬바사는 2017년 이후 2020년 5월 말까지 누계 합산 기준으로 100만개(약 27만㎏) 판매라는 쾌거를 이뤘다. 이를 기념해 기존 270g의 킬바사보다 약 2배 커진 490g의 대왕 킬바사를 선보이는 것이다.

존쿡 델리미트의 킬바사는 천연 돈장 안에 굵게 간 소고기와 국내산 돼지고기가 들어 있어 탱글탱글한 식감과 풍부한 육즙이 특징이다. 이번에 특별 출시된 대왕 킬바사도 소고기와 돼지고기 함유량이 91.84%나 돼 돼지고기만 들어있는 소시지보다 고기의 식감과 육즙을 더 느낄 수 있다.

킬바사는 프라이팬에 킬바사를 통째로 넣고 1㎝ 정도 물을 부은 뒤 물이 없어질 때까지 조리해 노릇하게 굽는 ‘워터 프라잉’ 방식으로 더 맛있게 먹을 수 있다.

존쿡 델리미트는 먹방 크리에이터들의 ASMR 영상이 유행하며 인기를 끈 원조 킬바사가 2019년에는 마마무 화사가 한 예능에서 먹으면서 이슈가 됐고 2020년에는 한 종편 드라마에 등장하면서 또 한 번 눈길을 끌었다며 100만개 판매라는 성원에 보답하고자 490g의 대왕 킬바사를 출시하게 됐다고 밝혔다. 이어 킬바사가 앞으로 브랜드의 스테디셀러 상품이 될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존쿡 델리미트의 대왕 킬바사는 공식 자사몰인 존쿡마켓에서만 구매할 수 있다.

에쓰푸드 개요

에쓰푸드는 1987년 설립 이래 항상 최고급 소시지, 바비큐, 베이컨 제품을 생산해 국내 주요 외식 사업체 및 푸드 서비스 시장에 공급해오고 있다. 또 2005년도부터 소비자 브랜드 존쿡델리미트를 통해 백화점과 대형 마트와 편의점 등 일반 소비자 시장에도 진출해 고객들로부터 맛과 품질을 인정받고 있다. 에쓰푸드는 ‘새로운 식품문화의 창조’라는 비전과 더 좋은 식품으로 소비자에게 새로운 맛과 즐거움을 제공하며 더 좋은 세상을 만들어나가야 한다는 신념과 사명감을 가지고 끊임없이 연구, 노력하고 있다.

존쿡마켓: http://johncookmarket.co.kr

웹사이트: http://www.s-food.co.kr/

연락처

에쓰푸드
커뮤니케이션팀
손주라 팀장
02-2140-954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