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잊지 못할 하루 선물해드려요” 산돌, ‘어느 멋진 날’ 캠페인 진행

‘부모님’ 주제로 6월 한 달간 사연 신청받아 주인공 선정… 영상 편지부터 메이크오버, 식사, 사진 촬영까지 선물

뉴스 제공
산돌
2020-06-09 09:00
서울--(뉴스와이어)--폰트 플랫폼 회사 산돌(대표 윤영호)이 6월 한 달간 자사 폰트 클라우드 서비스인 산돌구름 고객을 대상으로 잊지 못할 하루를 선물하는 ‘어느 멋진 날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어느 멋진 날 캠페인은 신청자들의 바쁘고 평범한 일상을 조금 더 특별하게 만들어 주기 위해 기획됐다. 부모님, 형제자매, 친구 등 소중한 사람들과 잊지 못할 멋진 하루를 선물한다는 취지다.

첫 번째 캠페인 주제는 ‘부모님’이다. 캠페인 주인공으로 선정되면 부모님께 보내는 영상 편지를 산돌이 직접 촬영해 전달해준다. 그뿐만 아니라 주인공과 부모님을 멋지게 변화시킬 메이크오버 이벤트, 따뜻한 식사 자리, 스튜디오 기념사진 촬영과 고급 액자 선물까지 준비돼 있다.

참여 방법은 별도로 개설된 어느 멋진 날 캠페인 인스타그램 채널로 접속해 신청 게시물에 댓글로 사연을 남기면 된다. 모집 기간은 6월 30일까지며 추첨을 통해 주인공을 선정한다. 캠페인에 대한 더 자세한 사항은 산돌구름 홈페이지 및 공식 SNS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산돌은 고객은 물론이고 대부분의 사람이 반복되는 일상에 묻혀 소중한 것을 잊고 지내는 것 같다며 그 잊히는 소중함을 기억하는 이벤트를 통해 잊을 수 없는 추억을 선물하고 싶었다는 캠페인 배경을 밝혔다.

이어 앞으로도 사람들의 삶과 행복을 잇는 다양한 활동들을 통해 폰트로 아름다운 세상을 짓는다는 비전을 실천해 나갈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산돌 개요

산돌은 우리나라를 대표하는 폰트 플랫폼 기업으로 1984년 출발해 현재까지 구글, 애플, 마이크로소프트, 삼성 등 다양한 기업들의 전용 폰트 제작 및 격동고딕, 산돌고딕 등 800여종의 폰트를 개발했다. 2014년에는 클라우드 기반의 폰트 서비스 ‘산돌구름’을 출시하여 매월 새롭게 업데이트되는 폰트의 제공은 물론, 유저가 수백 종의 폰트를 언제 어디서나 같은 환경에서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산돌 ‘어느 멋진 날’ 이벤트 인스타그램: http://instagram.com/sandollcloud_onefineday

웹사이트: http://sandollcloud.com

연락처

산돌
사업기획팀
황남위 PD
02-741-3685(371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