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우여행사-무브, 8일 업무협약 체결

여행 콘텐츠+여행 모빌리티 조합의 프라이빗한 소규모 패키지 여행 활성화

뉴스 제공
승우여행사
2020-06-10 14:25
서울--(뉴스와이어)--국내 전문 여행사 승우여행사가 프리미엄 여행 모빌리티 스타트업 무브(movv)와 국내 소규모 패키지 여행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MOU)을 8일 체결했다.

이번 협약은 코로나19로 위축된 관광시장이 앞으로 국내 여행을 필두로 소규모 위주 여행으로 급격하게 변화할 것으로 예상하며 무브의 프리미엄 차량 이동 서비스와 승우여행사 여행 콘텐츠를 조합해 새로운 여행 패턴 기획을 목적으로 한다.

무브(movv)는 프리미엄 차량 호출 서비스를 제공하는 여행 모빌리티 스타트업이다. 앱을 통해 차량 예약과 기사 호출, 일정 조정 등이 가능하고 언제 어디서든 편리하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승우여행사는 무브와의 협업으로 대형버스가 아닌 무브의 모빌리티 서비스를 이용해 소규모 인원부터 최대 12명까지 동행 가능한 프라이빗 패키지 여행 상품을 기획 판매할 예정이다. 상품은 무브의 플랫폼과 승우여행사 홈페이지에서 공동 판매한다.

이를 통해 그동안 대중교통이나 대형버스로는 가지 못했던 트레킹 여행지나 일반 여행사의 일정에 포함되지 않은 관광지 등 보다 폭넓은 여행 상품 기획이 가능해졌다. 다양한 일정으로 가족 여행, 외국인 단체 여행, 소모임 여행을 위한 프라이빗하고 스마트하게 즐길 수 있는 소규모 단체 여행 상품을 지속적으로 만들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은 승우여행사로 문의하면 된다.

웹사이트: http://www.swtour.co.kr/

연락처

승우여행사
이원근 대표
02-720-8311
이메일 보내기

이 뉴스는 제공자가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뉴스와이어는 제공기관의 투명성을 확인하고 뉴스 내용의 오류를 없애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회원은 이 회사와 관심 분야의 보도자료를 메일과 RSS로 무료 구독할 수 있습니다. 구독하기>

뉴스 제공승우여행사

배포 분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