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라운 바이오사이언스, ADA 2020에서 새로운 NAFLD/NASH 전임상 모델 데이터 발표

뉴스 제공
Crown Bioscience Inc.
2020-06-11 09:01
샌디에이고, 캘리포니아--(뉴스와이어)--크라운 바이오사이언스(Crown Bioscience)가 독점 NAFLD/NASH 전임상 모델의 새로운 개발 데이터를 발표한다고 밝혔다.

이 데이터는 미국 당뇨병 협회(American Diabetes Association)의 제80회 과학 세션(ADA 80th Scientific Sessions)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크라운 바이오사이언스가 자체적으로 개최하는 무료 가상 이벤트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

이번에 공유되는 새로운 데이터는 크라운 바이오사이언스의 고도 전이 설치류 모델과 NHP 전임상 모델 레퍼토리 전반에서 식이 조정을 통해 생산되는 NAFLD/NASH 모델 개발에 관한 데이터이다. 해당 모델은 현재 승인된 치료법이 부족한 전임상 NAFLD/NASH 치료제 개발을 향상시키는 데 기여할 것으로 예상된다.

또, ADA2020 포스터 발표와 더불어 크라운 바이오사이언스는 NAFLD/NASH 모델 개발에 관한 프레젠테이션을 통해 6월 12일인 국제 NASH의 날을 서포트한다. 크라운 바이오사이언스는 이 모든 리소스에 접근할 수 있는 가상 이벤트를 무료로 개최하며 해당 이벤트 등록은 ADA 2020 크라운 바이오 가상 이벤트 사이트에서 할 수 있다.

크라운 바이오사이언스의 심혈관 및 대사 질환 담당 연구 부사장인 짐 왕(Jim Wnag) 박사는 “크라운 바이오사이언스는 고도 전이 전임상 모델 플랫폼을 지속적으로 강화함으로써 NAFLD/NASH 연구를 더 진전시키고 가속화하는 데 전념하고 있다. 아직 해결해야 할 필요가 많은 이 분야의 최신 연구 결과를 6월에 개최되는 여러 혁신적인 가상 이벤트를 통해 공유할 수 있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고 밝혔다.

크라운 바이오사이언스의 가상 ADA 이벤트는 6월 12일부터 16일까지 2020 크라운 바이오 가상 이벤트 사이트를 통해 열리며 크라운 바이오사이언스의 심혈관 및 대사 질환 담당 연구팀과의 토론도 이뤄질 예정이다. 또 NAFLD/NASH, 당뇨, 비만, 신장 및 심혈관 질환 등을 포함한 광범위한 질병 관련 연구 자료를 검토하고 다운로드할 수 있다.

크라운 바이오사이언스(Crown Bioscience Inc.) 개요

JSR Life Sciences 산하 기업인 크라운 바이오사이언스는 종양, 염증, 심장혈관 및 대사 질환 연구 발전을 위한 전환 플랫폼을 공급하는 세계적인 신약 발명 및 개발 솔루션 기업이다. CrownBio는 광범위한 관련 모델과 예측 도구 포트폴리오를 기반으로 고객에게 우수한 임상 후보를 제공한다.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ADA 2020 크라운 바이오 가상 이벤트: http://CrownBio.com/ADA20
JSR Life Sciences: http://www.jsrlifesciences.com

웹사이트: http://www.crownbio.com

연락처

Crown Bioscience
Jody Barbeau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