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B손해보험, 공식 기업 블로그 리뉴얼

뉴스 제공
DB손해보험 코스피 005830
2020-06-11 09:53
서울--(뉴스와이어)--DB손해보험(대표이사 사장 김정남)이 공식 기업 블로그 리뉴얼을 진행했다.

6월부터 적용된 이번 리뉴얼은 콘텐츠 위주의 기존 블로그를 현재 트렌드에 맞춘 디자인으로 깔끔하게 개편했을 뿐만 아니라 PC/MO 반응형 사이트로써 어느 기기에서 접속해도 최적화된 화면을 제공하도록 설계했다.

이번 리뉴얼에서 가장 눈에 띄는 부분은 메인 상단 배너로 ‘가족 사랑을 지키는 약속’이라는 기업 메시지를 고객에게 전하고 가족 사랑 전도사로서 고객과 가까이에서 소통하고자 하는 의지를 담았다.

또한 콘텐츠 롤링 배너 하단에 인기 #태그를 모아 바로 관련 카테고리로 이동할 수 있도록 설계했다. ‘직무인터뷰’, ‘보험설계사’, ‘가족 사랑 캠페인’, ‘참 좋은 재테크’ 등 DB손해보험의 브랜드 철학을 담은 인기 해시태그를 선별했다. 해당 태그를 클릭하면 원하는 주제의 콘텐츠로 바로 이동이 가능해 편의성이 강화되었다.

그뿐만 아니라 메인 하단에 DB손해보험과 DB손해보험 다이렉트, DB프로미 농구단의 공식 홈페이지 및 SNS로 바로 이동할 수 있는 버튼을 모아놓음으로써 DB손해보험 허브 공간의 기능을 한층 강화했다. 각 채널의 유튜브 채널 대표 영상을 연결해 최신 영상을 발 빠르게 확인할 수 있게 했다.

DB손해보험 기업 블로그는 DB손해보험의 공식 블로그로 ‘가족 사랑을 지키는 약속’이라는 슬로건을 바탕으로 만들어졌다. 가족 사랑 실천에 앞장서고자 하는 취지를 가지고 다양한 캠페인 소식 및 캐주얼한 콘텐츠를 제공해왔으며 2018년 대한민국 인터넷 소통대상 기업 부문 대상을 수상한 바 있다.

현재는 기업 블로그 리뉴얼을 기념해 6월 17일까지 리뉴얼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기업 블로그 리뉴얼을 소개하는 블로그 게시글에 공감을 남기고 페이스북 채널에 댓글로 캡쳐화면을 인증하면 된다. 참여 경품은 시원한 여름에 딱 맞는 베스킨라빈스 싱글레귤러를 30명에게 추첨을 통해 지급한다. 이벤트는 DB손해보험 공식 페이스북에서 참여 가능하며 자세한 소식은 DB손해보험 기업 블로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DB손해보험 공식 기업 블로그: http://blog.idbins.com/
DB손해보험 공식 페이스북: http://www.facebook.com/idbins

웹사이트: https://www.idbins.com/

연락처

DB손해보험
홍보팀
전영수
02-3011-3212
이메일 보내기

이 뉴스는 제공자가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뉴스와이어는 제공기관의 투명성을 확인하고 뉴스 내용의 오류를 없애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회원은 이 회사와 관심 분야의 보도자료를 메일과 RSS로 무료 구독할 수 있습니다. 구독하기>

뉴스 제공DB손해보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