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밀생활건강, ‘장앤바이오틱스’ 2020 서울어워드 우수상품으로 선정

프로바이오틱스와 프리바이오틱스를 한 번에

특허 김치 유산균, 프롤린 유산균 함유

뉴스 제공
해밀생활건강
2020-06-11 13:35
서울--(뉴스와이어)--건강식품 전문기업 해밀생활건강의 ‘장앤바이오틱스’가 서울시가 주최하는 2020 서울어워드 우수상품으로 선정됐다.

‘장앤바이오틱스’는 유산균 제품으로 유산균인 프로바이오틱스와 유산균 먹이인 프리바이오틱스를 한 번에 섭취할 수 있고 두 원료를 모두 주원료로 사용해 식약처로부터 그 기능성을 인정받은 제품이다. 또한 이 제품은 정상적인 면역 기능을 위해 필요한 아연까지 주원료로 사용해 1일 1포 섭취로 삼중 복합 기능성을 발휘하도록 개발됐다.

서양 의학의 선구자 히포크라테스는 ‘모든 병은 장에서 시작된다’라고 했을 만큼 장 건강의 중요성은 아무리 강조해도 지나치지 않는데, 이는 우리 몸속 면역 세포의 70~80%가 장내에서 생성되기 때문이다.

특히 코로나19 확산으로 불안감이 증폭되는 시기에는 면역력을 높이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하며 유산균 섭취를 통해 면역 세포의 70~80%가 생성되는 장 건강 관리에 관심을 기울일 필요가 있다.

유산균 제품의 경우, 유산균이 장까지 안전하게 살아서 가게 하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 이를 위해서는 유산균이 유산균 먹이인 프리바이오틱스를 함께 섭취해 장까지 유산균이 굶어 죽지 않게 가도록 하고, 유산균 보호막이 되는 L프롤린을까지 한 번에 섭취해야 좋다.

해밀생활건강은 코로나19 확산으로 온 국민이 불안해하는 요즘 ‘장앤바이오틱스’가 면역력을 증진시키고 장 건강을 관리하는 데 최적화된 제품일 것이라고 밝혔다. 이어 장 건강 관리에 고민이신 분들은 ‘장앤바이오틱스’를 섭취하면 그때부터는 ‘유산균’ 하면 ‘장앤바이오틱스’를 떠올리게 될 것이라고 덧붙였다.

웹사이트: http://heamil.co.kr/

연락처

해밀생활건강
신승준 대표
02-831-039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