펄스시큐어, 원격 근무 및 디지털 비즈니스 전환이라는 새로운 글로벌 추세 뒷받침할 Pulse Cares 프로그램 확장

보안 액세스 판매 급증, 근무 장소와 관련된 장기적 유연성 관련 연구 지원, WFH 워크로드 및 클라우드 서비스 위한 하이브리드 IT 애플리케이션 인프라 역량 강화

뉴스 제공
펄스시큐어
2020-06-12 09:00
싱가포르--(뉴스와이어)--Zero Trust Secure Access 솔루션 공급사인 펄스시큐어(Pulse Secure)는 현재 진행 중인 고객사 재택근무(WFH) 이니셔티브 지원을 확대하고 신규 온라인 비즈니스 서비스를 강화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에 따라 2020년 9월 30일까지 제공되는 Pulse Cares 프로그램은 업무 연속성을 위한 탄력적 형태의 라이선싱과 신속한 서비스 도입, 업무 공간 확대를 지원한다. 코로나19(COVID-19)에 따른 글로벌 보건 위기로 인해 기업들이 디지털 업무 공간 공급을 확대하는 데 따른 조치다.

Pulse Cares 프로그램은 신속한 영업 및 서비스 대응을 통해 고객사 비즈니스 탄력성을 확보하기 위해 설계되었다. 지난해 초에 이 프로그램을 공개한 이후 펄스시큐어는 1500곳이 넘는 기업 고객들을 대상으로 임시 라이선스를 제공했다. 이들 고객사는 영구 라이선스 구매 기간 동안 서비스 도입이 지연되는 일을 방지하기 위해 즉각적인 지원책을 필요로 한다.

팬데믹 사태를 맞아 기업들은 사업에 미칠 경제적 여파를 상쇄하기 위해 디지털 서비스 도입을 가속화하고 있다. 곧 발표 예정인 Enterprise Management Associates의 보고서 ‘Application Delivery Infrastructure for Cloud-Forward Enterprises’에 따르면 조사 대상 기업 가운데 40%는 증가하고 있는 WFH 워크로드를 지원하기 위해 자사 애플리케이션 인프라 확장이 필요한 상황이다. 또한 35%의 기업들은 자동화 확대에 투자했으며 코로나19 WFH 전환을 지원하기 위해 퍼블릭 클라우드 서비스 도입을 늘렸다.

셰이머스 맥길리커디(Shamus McGillicuddy) Enterprise Management Associates 연구팀장은 “글로벌 보건 위기가 닥치면서 기업들의 워크로드 트래픽이 가중되고 있다. IT 기업들은 이 같은 수요에 대응하는 한편 공급 인프라의 확장성과 탄력성을 점검하기 위해 자사 애플리케이션 성능 강화에 나서고 있다”며 “가상환경과 클라우드 관리 유연성을 위해 펄스시큐어 같은 회사가 공급하는 Advanced Application Delivery Controller 솔루션은 기업들이 신속하게 (인프라를) 확장하는 한편 더 나은 비용 효율성을 확보할 수 있도록 한다”고 말했다.

이 같은 흐름에 대응해 Pulse Cares 프로그램은 앞으로 기업들을 대상으로 최대 90일 기간의 Pulse vADC 임시 라이선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이를 통해 기업들이 WFH 생산성 지원용 애플리케이션 성능을 강화하고 신규 온라인 애플리케이션과 온라인 서비스를 내놓을 수 있도록 지원한다

수드하카르 라마크리슈나(Sudhakar Ramakrishna) Pulse Secure CEO는 “파트너들과 협력해 각 고객사의 시급한 니즈를 지원하는 한편 업무 연속성과 생산성에 필요한 부분을 뒷받침하게 되어 기쁘다”면서 “새롭게 바뀐 일하는 방식을 지원하기 위한 각종 이니셔티브를 도입하고 디지털, 하이브리드 IT 전환에 속도를 내는 고객사 입장에서 우리 회사의 Secure Access 솔루션이 갖는 중요성은 더욱 높아지고 있다”고 밝혔다.

◇글로벌 원격근무 전환 지원을 통해 2020년 들어 판매량 급증

펄스시큐어는 코로나19 사태를 맞아 기업들이 업무 연속성을 유지하고 수백만 명의 직원들이 재택근무를 할 수 있도록 생산성과 보안성을 지원하면서 판매량이 급증했다. 2020년 1월~4월 기간 동안 펄스시큐어가 거둔 성과는 다음과 같다.

·원격 보안 액세스 솔루션인 Pulse Connect Secure의 최종사용자 라이선스 판매량은 2019년 전체 판매량보다 250% 가까이 증가했다.

·약 350곳의 신규 고객사를 확보했다. 현재 자사 솔루션을 설치한 기업 및 서비스 사업자는 2만4000여곳이며 2000만명의 사용자를 확보하고 있다.

·Pulse Secure의 라이선싱 매출은 전 지역에서 증가했으며, 특히 아태지역은 전년대비 300% 이상 증가했다.

·2019년 인수한 구독 사업부는 매출 규모가 10배 이상 증가했다.

리오 루(Leo Liu) Dentsu Aegis Network APAC 지역 담당 최고기술책임자는 “Pulse Connect Secure는 우리 직원들이 장소와 시간에 관계없이 컴퓨터나 휴대전화를 통해 안전하게 회사 리소스에 액세스할 수 있는 기술을 제공해 왔다”며 “이와 같은 근무 모델을 선택할 수 있는 것은 요즘과 같은 환경에서 우리 직원들에게 매우 중요하다. 감염을 막는 예방적 차원에서의 조치이자 고객사 지원에 지장을 받지 않고 정상적으로 회사를 운영할 수 있기 때문”이라고 말했다.

◇탄력적인 원격 재택근무, 장기적 트랜드로 부상

탄력적이고 영구적 형태의 원격 근무지 전환이 미래의 삶과 근무 형태를 뒤바꿀 장기적 트랜드로 부상하고 있다는 점이 연구 결과로도 확인되고 있다. Cybersecurity Insiders가 발표한 보고서 ‘2020 Remote WFH Cybersecurity Report’에 따르면 조사 기업 가운데 84%는 WFH 범위를 지속적으로 확대할 것이라고 답했으며 54%는 사용자 워크플로우와 앱을 클라우드 기반 애플리케이션으로 전환할 것이라고 밝혔다.

바라스 레디 구데티(Bharath Reddy Guddeti) Flipkart Private Limited IT팀장은 “우리는 다른 기업들과 마찬가지로 업무 연속성을 확보하기 위해 적극적으로 노력하며 글로벌 위기에 대처하고 있다. 이런 가운데 펄스시큐어를 통해 원격 보안 액세스 서비스를 신속하게 도입하고 직원들의 역량을 강화할 수 있었다”고 말했다.

펄스시큐어의 가상, 클라우드 어플라이언스 판매량 역시 증가했다. 원격 및 재택근무 액세스를 위해 신속하고 탄력성 있는 도입 옵션을 확대한 데 따른 것이다. 2020년 1월~4월 기간 동안 Pulse Secure Appliance 판매량은 약 3100개로 이 가운데 40%가량이 가상, 클라우드 기반이었다.

Pulse Application Delivery Controller(vADC)는 기업들이 가상, 클라우드 애플리케이션 트래픽 관리를 할 수 있는 확장성과 가용성을 제공하며, 이를 통해 앱 반응성 및 탄력성을 확보할 수 있도록 한다. 여기에는 다양한 지역에 걸친 Pulse Connect Secure 클러스터에 포함된 Optimal Gateway Selection도 포함된다.

스캇 콜라(Scott Kollar) Essilor Group 인프라 공유 서비스부문장은 “코로나19로 인해 업무 지속성과 동시에 안전 예방책도 마련해야 하는 상황에 직면했다. 때문에 사무실 근무에서 재택근무로 원활하게 전환할 수 있는 유연성이 필요했으며 펄스시큐어는 그 해답을 제시해 주었다”고 말했다.

Optimal Gateway Selection 기술이 포함된 vADC에 대한 정보는 https://www.pulsesecure.net/trynow/ogs/ 에서 Try Now를 클릭하면 된다.

이번에 확장된 Pulse Cares 프로그램 등록은 https://www.pulsesecure.net/pulse-cares/ 에서 진행할 수 있다.

트위터: 펄스시큐어, 원격 근무 및 디지털 비즈니스 전환 추세를 뒷받침할 Pulse Cares 프로그램 확장 #PulseSecure # Pulse Cares #Work-From-Home #COVID #SecureAccess #ZeroTrust #Security #ADC

펄스 시큐어(Pulse Secure) 개요

펄스 시큐어는 사람, 장치, 사물 및 서비스를 위한 포괄적인 소프트웨어 기반의 액세스 보안 솔루션을 제공해 가시성, 정보 보호 및 생산성을 향상시키는 데 중점을 두고 있다. Zero Trust 환경에서의 하이브리드 IT를 지원하기 위하여 당사는 클라우드,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및 네트워크 액세스를 유기적으로 통합해왔다. 펄스 시큐어 솔루션은 2만3000여 기업들과 서비스 공급자들에 의해서 다양한 방면에서 필수적으로 사용되고 있다. 또한 컴플라이언스를 보장하는 것은 물론 데이터센터 및 클라우드 환경의 다양한 애플리케이션과 정보에 안전하게 액세스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트위터 팔로우: @PulseSecure 링크드인, 페이스북에서도 만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pulsesecure.net

연락처

펄스 시큐어
Autonomy for Pulse Secure
Tony Tan
+65 9048 698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