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AX, 자문위원회 발표

“첫 멤버 ‘구글’ 그다음은?”

뉴스 제공
WAX
2020-06-15 08:43
케이맨 제도, 영국령--(뉴스와이어)--미국 온라인 비디오 게임 자산 제공 플랫폼을 운영하는 Opskins가 개발한 WAX코인이 6월 11일 자문위원회 첫 멤버로 현직 구글 블록체인 자문 담당 ‘Rich Widmann’을 발표했다.

자문위원회는 각각 자문위원회 소속 법인의 비즈니스 및 제품에 WAX 블록체인 기술 채택을 추진하고 구성원 전문분야의 의견을 바탕으로 WAX코인의 장기 로드 맵등을 조정, 비디오 게임과 엔터테인먼트 분야 등에서 WAX코인의 교두보 역할을 할 예정이다.

WAX코인은 앞서 글로벌 스포츠 카드 전문 기업인 Topps와 손잡고 NFT(대체 불가능 토크) 기술을 접목한 GPK(Garbage Pail Kids) 카드를 시판해 큰 호응을 얻은 바 있어 이번 구글과의 자문위원회 협업을 통해 어떤 제품 및 기술이 개발될지 블록체인 업계에서 귀추가 주목된다고 밝혔다.

또한 WAX코인은 두 번째 자문위원회 멤버가 누군가에 대해 많은 사람들의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으며 일각에서는 WAX코인이 NFT기술의 세계 최고인 점을 들어 글로벌 게임업체인 M사와 E사가 되지 않겠냐는 예상도 나오고 있다고 덧붙였다.

한편 Opskins는 커뮤니티를 통해 세계적인 기업 10개와 자문위원회 계약을 체결했다고 발표해 그 기업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웹사이트: http://wax.io

연락처

WAX Korea
이영재
010-2671-550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