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린 뷰티 브랜드 리얼라엘, 올리브영 신규 입점

클렌저·토너·세럼·크림·미스트 등 스킨케어 라인 5종 서울 및 부산 주요 매장과 온라인몰에 입점
리얼라엘 국내 대표 헬스앤뷰티 스토어 올리브영 입점 발판으로 오프라인 영업망 구축 박차
올리브영 입점 기념 이벤트 실시… 6월 한 달 동안 라엘 생리대·여성청결제·스킨케어 제품 할인 판매

출처: 라엘
2020-06-15 09:27
  • 라엘의 클린 뷰티 브랜드 리얼라엘이 올리브영에 신규 입점했다

    라엘의 클린 뷰티 브랜드 리얼라엘이 올리브영에 신규 입점했다

서울--(뉴스와이어) 2020년 06월 15일 -- 유기농 여성용품 라엘의 뷰티 브랜드 리얼라엘이 올리브영에 입점했다.

올리브영에 신규 입점한 리얼라엘의 제품은 ‘클린 뷰티 스킨케어 라인’의 클렌저, 토너, 세럼, 크림, 미스트 등의 제품 5종이다. 해당 제품은 서울 및 부산 내 올리브영 주요 매장과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미국 아마존 생리대 분야 1위 브랜드 라엘이 3월에 선보인 뷰티 브랜드 리얼라엘의 ‘클린 뷰티 스킨케어 라인’은 △동물성 성분 무첨가 △동물실험 반대 △전 제품 약산성 유지 △저자극 테스트 임상 완료 등의 브랜드 핵심 원칙을 반영해 유해 성분을 최소화하고 피부가 필요로 하는 가장 자연스러운 성분만 담은 점이 특징이다.

라엘은 리얼라엘 브랜드의 올리브영 입점을 기념해 이벤트를 진행한다. 6월 한 달 동안 올리브영에서는 라엘 유기농 순면커버 생리대 소형과 대형, 리얼라엘 천연 여성청결제를 1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이며 리얼라엘 클린 뷰티 스킨케어 라인의 토너와 클렌저, 세럼 또한 2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김지영 라엘 코리아 COO는 “리얼라엘의 클린 뷰티 스킨케어 라인이 출시된 지 얼마 안 된 시기에 국내 대표 헬스앤뷰티스토어 올리브영 입점을 이뤄낸 것은 수많은 여성 소비자의 애정 어린 관심 덕분”이라며 “앞으로 라엘은 여성들이 믿고 사용할 수 있는 건강한 제품을 만드는 데 집중할 뿐 아니라 탄탄한 유통망을 통해 고객들이 손쉽게 만나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3월 론칭한 리얼라엘의 스킨케어 라인은 △빠르고 순한 원스톱 클렌징을 위한 ‘리셋버튼 클렌징 워터’ △촉촉하고 세정력이 탁월한 ‘데일리 오일 투 폼 클렌저’ △균형 있는 피부 결을 만들어주는 ‘데일리 젠 밸런싱 토너’ △강력한 활력 성분이 고농축 함유된 ‘굿 케미스트리 세럼’ △탄탄한 보습 장벽 형성에 탁월한 ‘데일리 레스토레이션 크림’ △수분이 한 알에 응축된 ‘모이스처 멜트 스노우볼’ △피부에 윤기를 부여하는 ‘캄 앤 콜렉티드 세럼 미스트’ 등 7종으로 구성됐다.

라엘은 아마존 생리대 분야 판매 1위를 기록한 유기농 순면 커버 생리대를 비롯해 여성 청결제, 여성 청결 티슈 등의 여성용품을 보유하고 있다. 또한 스킨케어, 마스크팩 등의 제품이 라인업 된 비건&클린 뷰티 브랜드 ‘리얼라엘’을 통해 여성의 건강한 삶을 360도 케어하는 ‘우먼 웰니스(Women Wellness) 브랜드’로 도약하고자 한다.

웹사이트: https://www.getrael.co.kr/

언론 연락처

라엘 홍보대행
KPR
최하나 과장
02-3406-2116
이메일 보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입니다. 뉴스 보도에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용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