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영돈PD의 유기농 김 스낵, 반값 할인… “미각 노마드족 위한 작은 사치”

장흥의 무산(無酸) 김

USDA 유기농 인증·HACCP 인증 김

뉴스 제공
더콘텐츠메이커
2020-06-15 09:41
서울--(뉴스와이어)--‘이영돈PD의 유기농 김 스낵’의 반값 할인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영돈PD의 건강한 김 유기농 김 스낵 3종은 도시락 김 세 봉지를 한 패키지에 담은 제품으로 ‘오리지널’, ‘달콤한 맛’, ‘매운 맛’으로 구성됐다.

전남 장흥 어민이 해풍과 햇볕의 힘만으로 생산한 김으로, 전통 방식 그대로 새벽공기 중에 노출되도록 뒤집었다가 오후에 바닷물에 넣는 방식으로 생산된다.

국내 최초로 ‘산’을 쓰지 않는 전남 장흥군에서 생산되는 친환경 무산(無酸) 김으로, 김 원초의 양식 과정에서 잡조류의 증식을 막기 위한 염산 등의 산 처리를 하지 않는 친환경적 양식법이다.

유기농 올리브유, 유기농 참기름, 유기농 고춧가루, 유기농 사탕수수, 신안군 천일염 등이 사용됐고, USDA 유기농 인증과 HACCP 인증을 받아 제조공정도 위생적인 작업환경에서 만들어져 믿을 수 있다.

남녀노소 누구나 건강하고 맛있게 즐길 수 있고, 도시락 반찬이나 맥주 안주로도 손색이 없다. 특별한 맛을 찾아 유랑하고 가격이나 장소에 상관없이 음식의 특별한 맛에만 집중하는 미각 노마드(‘미식(Gastronomy)’과 ‘유목민(Nomad)’의 합성어)라면 더욱 추천할 만하다.

이 밖에도 취향에 따라 용도에 따라 골라 먹는 이영돈의 건강한 김 시리즈는 이영돈PD의 건강한 먹거리사이트에서 만나 볼 수 있다.

연락처

더콘텐츠메이커
길성혜 과장
02-837-0789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