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오, 디지털 투명교정 장치 국내 인허가 취득 완료

하반기 중 출시 예정… “디지털교정 시장 지배력 강화 나설 것”

출처: 디오 (코스닥 039840)
2020-06-15 10:56
  • 디오가 디지털 투명교정 장치 ‘DIO Ortho navi. Clear Aligner’의 국내 인허가 취득을 완료했다

    디오가 디지털 투명교정 장치 ‘DIO Ortho navi. Clear Aligner’의 국내 인허가 취득을 완료했다

부산--(뉴스와이어) 2020년 06월 15일 -- 글로벌 디지털 덴티스트리 선도주자인 디오(039840, 대표이사 김진백)가 디지털 투명교정 장치 ‘DIO Ortho navi. Clear Aligner’에 대한 국내 인허가 취득을 완료했다고 발표했다.

디오의 ‘DIO Ortho navi. Clear Aligner’는 기존 투명교정 장치의 단점을 획기적으로 개선한 시스템이다. 세 종류의 단계별(Soft, Medium, Hard) 투명교정 장치로 환자의 불편함을 최소화하고 치료과정 또한 단계별로 나눠 결과에 따라 치료 목표를 다시 설정함으로써 정교한 치료 종결이 가능하다.

특히 30일 이상 소요됐던 해외의 투명교정 장치 제작 기간을 주문전용 웹사이트와 빠른 배송시스템 구축을 통해 2주 이내에 제품을 받아볼 수 있도록 대폭 단축했다. 그 외에도 웹사이트에서 교정치료 전/후에 대한 가상 시뮬레이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한편, 치료 현장에서는 치아와 투명교정 장치의 안정적인 부착을 돕기 위해 어태치먼트(Attachment)를 치아 하나하나 손수 제작해야 했다. ‘DIO Ortho navi. Clear Aligner’는 디지털 어태치먼트를 통해 이와 같은 불편함을 해소하고 편의와 효율을 극대화했다.

해당 제품은 하반기에 출시를 준비하고 있으며 디오는 향후 제품 출시를 통해 디지털 투명교정 시장 진출을 본격화하고 디지털교정 시장 지배력 강화에 나선다는 전략이다.

디오 측은 디오의 3D 프린팅 브라켓 교정의 장점은 이미 임상 결과를 거쳐 검증됐다며 맞춤형 3D 프린팅 브라켓과 투명교정 장치의 연계성을 강화하고 각 장치가 가지는 장점을 십분 활용해 교정치료의 정밀성과 편의성 모두를 갖춘 디지털교정 토탈 솔루션을 제공하겠다고 밝혔다.

디오 개요

디오는 세계 70개국에 수출하는 글로벌 임플란트 전문 수출기업이다.

웹사이트: http://www.dio.co.kr/

언론 연락처

디오 홍보대행
서울IR네트워크
김민지 과장
02-783-0621
이메일 보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입니다. 뉴스 보도에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용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