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리어, 스타 사파이어 영상처리 시스템 위한 혁신적 ‘380X’ 업그레이드 발표

미래 증강현실(AR)/인공지능(AI) 애플리케이션을 위한 새로운 하드웨어, 펌웨어, 소프트웨어 업그레이드… 능률적 의사결정을 지원하는 운영자의 업무부하 감소시켜

뉴스 제공
FLIR Systems, Inc.
2020-06-16 11:10
알링턴, 버지니아--(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플리어 시스템(FLIR Systems, Inc.)(나스닥: FLIR)이 스타 사파이어(Star SAFIRE) 380-HD 및 380-HDc를 포함해 전 세계에 배치된 스타 사파이어 짐벌(gimbal) 시스템을 위한 첨단 영상 처리 기능을 지원하는 스타 사파이어 380X 하드웨어, 펌웨어 및 소프트웨어 업그레이드를 출시한다고 15일 발표했다.

초장거리 가시 영상 및 열화상 기술이 있어 세계 40여개국가의 군부대 및 경찰이 의존하고 있는 플리어 스타 사파이어 시스템은 고정익 항공기와 헬리콥터에 탑재돼 광범위한 군사, 수색, 구조 활동에 사용되고 국경 및 해안 감시, 항공법 집행 애플리케이션 등에 사용되고 있다. 380X의 종합적 업그레이드는 운영자의 업무 부하를 줄여서 더 신속하고 스마트한 결정을 내릴 수 있도록 지원한다. 이들 제품은 맞춤형으로 구성돼 있어서 다중 타일(multi-tile) 비디오 관리 및 시각적 사용자 인터페이스뿐만 아니라 터치스크린과 스트리밍 태블릿을 지원한다.

새로운 380X 기술은 운영자들에게 아래 편익을 제공한다.

· 더 높은 명료성: 운영자들은 대기효과를 제거해 탐지하기 어려운 미세한 세부사항을 들어내는 380X의 섬광제거 필터를 통해 더 상세한 부분을 볼 수 있다.
· 다중 비디오 관리: 운영자들은 이 기능을 통해 모든 카메라 적재물과 외부 비디오 입력을 포함한 다수의 비디오 자료를 동시에 시청할 수 있다.
· 새로운 사용자 인터페이스: 운영자들은 맞춤형 아이콘 기반 그래픽으로 메뉴를 검색해 필요할 때 더 신속히 입력할 수 있다.
· 향상된 표적화 기능: 업그레이드 버전의 이동 표적 표시기(MTI)는 위협 요소를 더 일찍, 더 명확하게 식별할 수 있게 한다. 앞으로 증강현실(AR) 기능이 추가돼 방화/제한 방화구역이 아닌 친화적 위치를 식별하는 기능이 향상된다.
증강현실(AR)(2021년 2분기에 발표): 앞으로 AR 매핑 기능이 추가돼 상황 인식 기능이 향상되고 실시간 환경에서 임무를 묘사하며 사용자 이해를 증가시키고 더 좋고 더 스마트한 결정을 촉진하게 된다.

팀 더럼(Tim Durham) 플리어 부사장 겸 센서 시스템 부문 사장은 “이번에 발표한 380X의 혁신적 업그레이드는 인지 부하를 줄여서 인공지능(AI)의 잠재력을 충분히 이용해 고객의 미션이 성공할 수 있도록 기술을 향상시킨 것”이라며 “플리어는 생명과 생활을 구하는 데 주력하고 있으며 우리의 스타 사파이어 시스템의 성과와 실적에 대해 매우 자랑스러워하고 있다. 이들 새 기능은 역량을 확대해 운영자들이 기간이 길고 어려운 임무를 수행하는 압박감을 줄여줄 것”이라고 말했다.

스타 사파이어 짐벌 시스템은 정·보감·시정찰(ISR), 수색 및 구조(SAR), 국경 순찰, 해상 초계, 부대 방호, 전방 관측 임무 등을 위해 이미지를 더 우수하게 안정시키고 초장거리 이미지 성능을 제공한다.

스타 사파이어 380-HD 및 380-HDc 시스템의 380X 업그레이드 버전은 현재 판매되고 있다.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www.flir.com/380X) 참조.

플리어 시스템(FLIR Systems, Inc.) 개요

1978년에 설립된 플리어 시스템(FLIR Systems)은 방위, 산업 및 상업 애플리케이션을 위한 지능적 감지 솔루션을 전문으로 하는 세계 선도적 산업 기술 기업이다. 플리어 시스템의 비전은 전문 직업인들이 더 많은 정보를 가지고 생명과 생계 수단을 구하는 결정을 내릴 수 있게 하는 기술을 개발해 ‘세계의 제6감(The World’s Sixth Sense)’이 되는 것이다.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www.flir.com) 방문 및 트위터(@flir) 팔로우.

미래예측 진술

이 보도자료에서 팀 더럼의 진술과 상기 언급된 계약 및 주문에 관한 기타 진술은 1995년 미국 증권민사소송개혁법에 의거한 미래예측 진술이다. 이러한 진술은 일부 경영진의 가정에 기초하고 있는 플리어 사업에 대한 현재의 기대와 추정, 예측을 기반으로 한다. 이러한 진술은 미래 성과를 보장하지 않으며 예상하기 어려운 리스크와 불확실성을 수반한다. 따라서 실제 결과와 실적은 다양한 요인으로 인해 미래예측 진술에 언급 또는 전망된 내용과 실질적으로 달라질 수 있다. 해당 요인으로는 △이 자료에 참조된 시스템 생산 및 제공 능력 △플리어 제품 가격 변동 △플리어 제품, 제품 믹스, 경쟁 제품의 영향 및 가격 변동 △핵심 부품 공급 제약 △생산 능력 초과 또는 부족 △플리어의 제품 적기 생산 및 인도 능력 △플리어의 미국 수출 통제 법규 및 규정 준수 △플리어가 미국 증권거래위원회(SEC)에 수시로 제출하는 자료에 기재된 그 밖의 리스크 등이 있다. 이와 함께 이러한 진술은 산업 및 시장의 일반적인 여건과 성장률, 전반적인 국내외 경제 여건에 영향을 받을 수 있다. 이러한 미래예측 진술은 작성일 현재의 상황만을 대변하며 플리어는 자료 배포일 이후 발생하는 사건 또는 상황을 반영해 미래예측 진술을 개정할 의무가 없다. 또한 뉴스 제공사나 인터넷 서비스 사업자가 자료를 변경한 내용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는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00615005192/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flir.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미디어 문의
플리어 시스템(FLIR Systems, Inc.)
조 에일링거(Joe Ailinger)
+1 781-801-6161
joe.ailinger@flir.com

투자 문의
아도 인베스터 릴레이션즈(Addo Investor Relations)
래시 글래슨(Lasse Glassen)
+1 424-238-6249
lglassen@addoi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