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적 화상회의 장비 업체 AVer, Microsoft용 인증과 더불어 학교장터 SB2에 등록

뉴스 제공
한성SMB솔루션
2020-06-17 08:30
서울--(뉴스와이어)--세계적인 화상회의 카메라 전문 업체인 AVer Information의 한국 총판을 담당하고 있는 한성SMB솔루션의 송상목 부장은 AVer Information의 화상회의 카메라의 학교장터 등록이 최종 승인됐다고 밝혔다.

송 부장은 “최근 Microsoft Teams과의 협업 솔루션으로 인증 받은 바 있는 USB 화상회의 카메라인 CAM340+와 VB342+ 및 VC520Pro 제품군을 중심으로 학교의 교육현장에서 Microsoft Teams와 AVer USB Cameras로 원격교육 및 강의를 진행하는 데 최적의 솔루션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Microsoft Teams 설정에서 AVer USB 카메라를 추가할 때 원격으로 작업하려면 플러그 앤 플레이 및 공동 작업만으로도 충분하다. 노트북에 즉시 연결해 4K 이미징, 120° 렌즈, AI 스마트 기능, 비즈니스 클래스 오디오와 같은 프리미엄 기능이 탑재된 AVer USB 카메라를 사용하면 즉각적으로 고품질의 원격교육의 환경을 구축할 수 있다.

CAM340+는 한 손안에 들어갈 정도로 작아서 어떤 노트북이나 디스플레이에도 무리없이 장착돼 전문적인 비디오와 오디오를 구현해 낼 수 있는 완벽한 옵션이다. 가정에서의 학습 및 교실의 선생님들이 완벽하게 연결될 수 있는 환경을 구축하는 데 적격이다.

· 소규모 공간: CAM340+, VB342+ Video Soundbar는 소규모의 방 또는 작은 회의실에 맞게 설계됐으며, 광각 렌즈, 미팅을 위한 오디오 미세 조정, 자동 프레임 및 음성 추적 기능을 갖추고 있다. 어떤 디스플레이에도 잘 어울리도록 인체공학적으로 디자인되었을 뿐만 아니라 책상 및 회의 테이블에서도 아주 최소한의 공간만을 차지한다. 앞서 언급한 CAM340+와 EP65 AIO 터치 패널도 이러한 공간을 위한 훌륭한 선택이 될 것이다.

· 중대형 교실 또는 회의실: 중대형의 공간에는 VB342+ 또는 VC520 Pro가 보다 나은 결과를 창출 해 줄 수 있을 것이다. 이 제품들은 18배 더 강력한 토탈 줌 기능을 갖추고 있어 당신이 Microsoft Team 환경에서 원격으로 협업할 경우 모든 디테일한 기능들을 극대화시켜 사용할 수 있다. VC520 Pro는 고품질 360° 스피커폰도 탑재해 여러 대의 마이크로폰이나 스피커폰을 추가로 확장해 사용할 수 있다. 자동 프레임과 4K 영상 촬영이 가능한 CAM540 Conference Camera는 또 다른 중대형 회의실의 슈퍼스타라고 할 수 있다.

송상목 부장은 “AVer USB 카메라와 Microsoft Teams는 학교 교육 현장에 너무나 잘 어울리는 옵션”이라고 강조했다.

한성SMB솔루션 개요

AVer Information의 화상회의 카메라의 한국 총판을 담당하고 있는 회사는 한성SMB솔루션으로 AVer 및 VivoTek IP Camera를 포함해 미들급 데이터 스토리지 업체인 Infortrend, Composable GPU Chassis 전문업체인 H3 Platform, QNAP NAS, TandbergData RDX 및 백업장비 전문업체인 FAST LTA등 중소·중견 기업을 위한 스토리지 및 백업 장비의 총판. 유통과 이와 관련된 솔루션 개발 전문 기업이다.

웹사이트: https://hansungsmb.co.kr

연락처

한성에스엠비솔루션
영업부
송상목 부장
02-2093-100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