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ARS, 쿠팡에서 HP 디지털 PC 단독 론칭 행사 진행

6월 19일부터 물량 소진 시까지… HP 코어 14S 인텔 CPU 탑재 노트북 국내 정식 유통 모델 대상

뉴스 제공
주식회사 자
2020-06-19 09:00
서울--(뉴스와이어)--HP 국내 공식 유통사 ZARS는 빠른 배송의 선두 주자 쿠팡에서 HP 코어 노트북 제품의 단독 론칭 행사를 6월 19일부터 진행한다고 밝혔다. 행사 대상은 HP 노트북 14S-DQ1091TU 국내 정식 유통 모델이다.

이번 행사에서는 HP의 코어 14S-DQ1091TU 노트북을 HP의 6월 한정 프리미엄 게이밍 마우스 증정 행사에 추가 할인까지 더해 최대 45만9000원까지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HP의 14S-DQ1091TU 노트북은 강력한 인텔(Intel) 10세대 프로세서가 탑재돼 높은 수준의 안정성은 물론 강력한 휴대성을 제공한다. 슬림하고 스타일리시한 디자인과 스노우 화이트 색상으로 여성 사용자에게도 어필하고 있다.

또 마이크로엣지 디스플레이를 통해 더 얇아진 베젤과 IPS 디스플레이를 탑재해 선명하고 뚜렷한 화면을 보여준다. USB-C 타입포트로 다양한 확장성을 제공하며 최대 12시간까지 사용 가능한 배터리와 고속 충전을 지원해 저가형 노트북에서는 보기 힘든 컴퓨팅과 환경을 제공한다.

이번 쿠팡 단독 론칭 행사는 자정 전까지 로켓 배송을 통해 주문하면 다음 날 HP 디지털 PC를 받을 수 있다. 로켓 와우 맴버십 고객은 주문 몇 시간 안에 새벽, 당일 배송으로 만나볼 수 있다.

HP 제품은 HP코리아의 전국 서비스 센터를 통해 1년간 보증 서비스를 지원하며 HP코리아 서비스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HP코리아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주식회사 자 개요

2011년 설립된 주식회사 자(ZARS)는 IT 사업을 주력으로 다양한 산업에서 비즈니스 파트너로서 최고의 전문 인력과 선진화된 방법론 그리고 글로벌 벤더와의 강력한 파트너십을 바탕으로 고객의 니즈를 충족시키고 미래 가치를 창출하는 데 기여하고 있으며 항상 새로운 영역에 도전하며 사업 모델 혁신과 차별화된 고객 가치를 만들어가고 있다. LG전자, HP, ASUS, 화웨이 국내 공식 총판점인 ZARS는 IT 업계의 혁신적인 리더로서 고객의 성공을 보장하는 최고의 파트너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다.

HP 고객 지원 페이지: http://support.hp.com/kr-ko
HP 카카오톡 고객 지원 페이지: http://support.hp.com/kr-ko/document/c02068647
HP 노트북 쿠팡 단독 론칭 행사 페이지: http://www.coupang.com/np/promotion/71973

웹사이트: http://www.zars.co.kr

연락처

ZARS
유통팀
유지훈 대리
070-4700-042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