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naqua, O P Solutions 인수하며 IP 업무 관리 서비스 확장 및 개선

인수를 통해 PATTSY WAVE® 솔루션 등 로펌 제품군 강화

뉴스 제공
Anaqua, Inc.
2020-06-21 10:56
보스턴--(뉴스와이어)--혁신 및 지적재산 관리 솔루션 분야 선도 업체인 Anaqua가 IP 관리 소프트웨어 및 업무 자동화 공급업체인 O P Solutions를 인수했다고 밝혔다.

이번 거래는 Anaqua의 로펌 성장 전략을 가속화하고 오늘날의 IP관리 시장의 다양화 및 진화하는 요구에 대응하는 IP 솔루션을 제공한다고 하는 동사의 대처를 지원할 것이다.

이에 따라 O P Solutions의 주력 제품인 PATTSY WAVE®가 두 번째 별개의 브랜드로 ANAQUA 로펌에 합류하여 IP 로펌 시장의 다양한 수요와 요건 해결을 지원할 것으로 기대된다. Anaqua는 지속해서 전 세계적으로 두 솔루션 모두에 대해 투자하고, O P Solutions 고객층을 위해 특허 연차료 및 상표 갱신을 포함한 확장된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다.

밥 로메오(Bob Romeo) Anaqua CEO는 “두 기업 모두 고객 커뮤니티와 더 넓은 시장에 업계 최고의 소프트웨어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을 약속한다”며 “IP 업무 관리 분야에서의 오랜 경험을 기반으로 하는 O P Solutions는 Anaqua의 로펌 분야 전문 지식을 강화하고 미래 시장에서 성공을 거듭하기 위한 촉매 역할을 할 것”이라고 밝혔다.

스펜서 시스킨드(Spencer Siskind)는 이번 인수 이후 O P Solutions CEO 자리에서 물러나고 그 외 팀원은 로메로 CEO의 리더십 하에 Anaqua 사업에 합류할 예정이다.

시스킨드 CEO는 “두 기업의 만남은 IP 업무 자동화 효율성 향상에 대한 증가하는 수요를 해결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라며 “Anaqua팀을 처음 만났을 때부터 글로벌 시장과 기업 시장 모두에서 성공을 거두고 있는 것에 대해 깊은 감명을 받았다. 그리고 우리가 가진 핵심 역량이 서로를 잘 보완할 것이라고 믿는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거래에서 Marks Baughan Securities LLC가 O P Solutions의 전담 금융 자문을 맡았으며 Latham & Watkins LLP는 Anaqua의 법률 자문을 맡았다.

Anaqua 개요

Anaqua는 고객에게 엔드 투 엔드(end-to-end)의 혁신과, 통합적 지적재산(IP) 관리 솔루션을 제공하는 프리미엄 공급 업체로 미국 특허 출원 상위 25개 업체 중 50%, 글로벌 브랜드 상위 25개 중 50%를 지원하며 빠르게 성장 중인 다수의 권위있는 법률 사무소들도 지원하고 있다. Anaqua는 보스턴에 본사를 두고 유럽과 아시아를 걸쳐 전 세계에서 운영 중이다. IP관리 전문가, 변호사, 변리사, 및 발명자 등 100만명의 유저들이 전세계에서 Anaqua의 지적재산(IP) 관리 플랫폼을 이용하고 있다. Anaqua의 솔루션 제품군은 빅데이터 분석을 통한 베스트 프렉티스 분석, 기술 지원 서비스를 결합해 IP의사결정과 운영 간소화를 위한 하나의 통합된 인텔리전스 환경을 제공한다.

자세한 내용은 anaqua.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O P Solutions 개요

O P Solutions는 1990년부터 지적 재산권 법률 커뮤니티에 고품질 소프트웨어를 제공해온 선도적인 기업이다. O P Solutions에는 끊임없이 변화하는 업계에서 30년 동안 선두를 달려온 손꼽히는 공급업체 중 하나다. 제품의 품질과 안정성 외에 기업의 지원 인력의 대응 능력, IP 정세에 대한 심도 있는 이해를 바탕으로 업계 최고 수준의 시장 점유율을 달성했다.

PATTSY®(특허 및 상표 추적 시스템)는 세계에서 가장 큰 특허 및 상표 출원을 포함하여 전 세계 수백개의 조직에서 사용되고 있다. PATTSY WAVE®는 O P Solutions의 최첨단 브라우저 기반 도케팅 소프트웨어다.

웹사이트: https://www.anaqua.com

연락처

Amanda Hollis
Anaqua
+1 617-375-262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