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센타이어, 뛰어난 내마모 성능과 주행 안정성 갖춘 신제품 ‘마일캡 2’ 출시

뉴스 제공
넥센타이어 코스피 002350
2020-06-22 09:50
양산--(뉴스와이어)--넥센타이어(대표이사 강호찬)가 국내 지형과 기후 특성에 맞춰 마일리지 성능을 극대화한 사계절용 타이어 ‘마일캡 2’를 출시한다고 22일 밝혔다.

넥센타이어는 최근 마모 수명 향상을 위한 마일리지 성능뿐만 아니라 주행 안정성까지 중요시 생각하는 고객의 트렌드에 맞춰 합리적인 소비자와 영업용, 법인용 차량에 적합한 사계절용 고성능 제품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마일캡 2’는 내마모 중심형 신구조로 기존 제품보다 더욱 길어진 마일리지를 자랑한다. 내마모성을 극대화한 와이드 바디를 채용해 제품 내구성을 강화했으며 기존보다 도로와 접지되는 트레드의 면적을 넓혀 하중을 고르게 배분해 편마모를 완화함과 동시에 마모 성능을 대폭 업그레이드 했다.

또한 타이어 숄더 부위 강성 업그레이드를 통해 주행 성능과 핸들링 성능을 강화했고 최적화된 사이프(타이어 표면에 새겨진 미세한 가로 홈) 설계와 넓은 그루브(타이어 표면의 굵은 세로 홈) 디자인을 적용해 마모 후에도 접지력과 제동 성능을 일정 수준 유지한다.

‘마일캡 2’는 넥센타이어 전문 유통 브랜드인 ‘타이어테크’ 매장 및 타이어 대리점에서 구입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nexentire.com

연락처

넥센타이어
경영관리팀
이재엽 부장
055-370-5096
이메일 보내기

이 뉴스는 제공자가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뉴스와이어는 제공기관의 투명성을 확인하고 뉴스 내용의 오류를 없애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회원은 이 회사와 관심 분야의 보도자료를 메일과 RSS로 무료 구독할 수 있습니다. 구독하기>

뉴스 제공넥센타이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