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nomali, OneWorld InfoTech와 제휴 맺고 방글라데시에 최적화된 사이버 위협 인텔리전스 공급

뉴스 제공
Anomali
2020-06-22 11:27
다카, 방글라데시--(뉴스와이어)--인텔리전스 기반 사이버보안 솔루션 공급사인 Anomali는 방글라데시 기술기업이자 IT 보안 솔루션 유통업체인 OneWorld InfoTech와 제휴를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를 통해 OneWorld InfoTech는 Anomali의 위협 인텔리전스 솔루션을 방글라데시 전역에 공급하고 또한 지원하는 역할을 맡게 된다.

조프리 노블(Geoff Noble) Anomali 아태지역 담당 부사장은 “사이버 위협에 대한 가시성을 높이지 않는다면 지속적인 공격을 감지하고 이에 대응할 방법이 없다는 점을 기업들이 인지하고 있다”면서 “방글라데시의 대표적인 사이버보안 업체인 OneWorld InfoTech와 파트너십을 맺고 이곳 고객들이 통합된 사이버 위협 인텔리전스(CTI) 솔루션을 활용해 보안을 강화하고 리스크를 줄일 수 있도록 지원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고 밝혔다.

마루프 아흐메드(Maruf Ahmed) OneWorld InfoTech 글로벌 기술 및 서비스부문장은 “Anomali는 기업들이 경영 전반에 걸쳐 리스크를 줄일 수 있는 통합된 인텔리전스 환경을 운영할 수 있도록 외부 데이터와 내부 지식을 연결하는 독특한 접근 방식을 취하고 있다. Anomali를 통해 IT 보안 포트폴리오를 확장함으로써 우리 회사는 방글라데시 공공, 민간 기업들이 효과적으로 사이버 위협 인텔리전스 프로그램을 구축하고 각 커뮤니티에 위협을 공유해 방어 능력을 강화할 수 있도록 지원할 방침”이라고 말했다.

Anomali와 OneWorld InfoTech의 고객들은 포괄적 형태로 사용이 간편한 첨단 CTI 솔루션을 공급받게 된다. The Anomali에는 다음과 같은 솔루션들이 포함되어 있다:

Anomali Lens - 사용자가 소속 기업의 사이버 공격 피해 상황과 상대방의 실체, 성공 여부를 자동화된 형태로 즉각 파악할 수 있는 최초의 기술이다. Anomali Lens는 한 번의 클릭만으로 웹 기반 콘텐츠를 스캐닝한 뒤 모든 위협을 감지, 보고하고 이해하기 쉬운 형태로 위협의 구체적 내용을 보고하며 사용자 네트워크에 위협이 이미 발생했는지를 알려준다. Anomali Lens가 스캐닝하는 구조화, 비구조화 웹 콘텐츠에는 뉴스, 블로그, 게시판, SIEM 로그, 기타 보안 로그, IR 보고서, 트위터, 기타 소셜네트워크 등이 포함된다.

Anomali Match - Anomali Match는 CTI, MISP 데이터, OSINT, SIEM 로그, 취약성 평가 툴, 기타 빅데이터 소스로 구성되어 있으며 사용자의 네트워크상에 존재하는 수십억 개의 침해 지표(IoC)와 각종 위협을 대조한다. 연장된 기간 동안 사용자에게 자동화된 형태로 된 회귀 분석을 제공하며, 이를 통해 사용자는 그동안 장, 단기적 형태로 존재한 위협과 보안 유출을 감지할 수 있다.

Anomali ThreatStream - 광범위한 피드로부터 취합된 데이터를 통합한 대표적인 TIP(위협 인텔리전스 플랫폼)으로 실행 가능한 위협 인텔리전스를 생성한다. 통합된 Anomali APP Store를 통해 사용자는 한 번의 클릭으로 자사가 자체적으로 만들었거나 오픈 소스 형태인 다양한 피드를 통합할 수 있다. 이 플랫폼은 다양한 ISAC(정보공유분석센터), ISAO(정보공유분석기관)들이 보안 위협 공유를 위해 신뢰성 있는 협업을 진행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OneWorld InfoTech 개요

OneWorld InfoTech는 IT 솔루션 및 서비스 사업자로 엔드투엔드 사이버보안 솔루션 공급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 OneWorld는 고객들이 혁신 기술을 활용해 자동화, 통합 인프라를 통한 성장을 가속함으로써 가치를 극대화하고 사이버 보안 능력을 강화해 성공적인 비즈니스를 구현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믿음직한 ‘원스톱’ 파트너사로 발돋움하고 있다.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Anomali 개요

Anomali®는 인텔리전스 기반 사이버보안 솔루션을 공급하며, 여기에는 Anomali ThreatStream®, Anomali Match™, Anomali Lens™ 등이 포함된다. 공공, 민간 기업들은 Anomali를 통해 위협에 대한 가시성을 무한대로 확보할 수 있으며 이를 통해 위협 감지 속도를 높이고 보안 운영 능력을 지속적으로 향상시킬 수 있다. Anomali는 전 세계 1500여곳의 기업과 정부 기관, 방위사업체를 고객사로 확보하고 있으며 이 가운데 상당수는 Global 2000, Fortune 500에 포함된 기업들이다. 2013년 창립된 당사는 GV, Paladin Capital Group, Institutional Venture Partners, General Catalyst 등 굴지의 벤처캐피탈로부터 투자를 받았다.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OneWorld InfoTech: http://www.oneworldinfotech.net

웹사이트: http://www.anomali.com

연락처

Anomali
Geoff Noble
+ 44 8000 148096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Anomali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