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피니언, SECORA ID S 전자신분증과 전자정부 솔루션 위한 최상의 보안과 유연성 제공

뉴스 제공
인피니언 테크놀로지스 프랑크푸르트증권거래소 IFX
2020-06-23 09:08
서울--(뉴스와이어)--인피니언 테크놀로지스(코리아 대표이사 이승수)가 비접촉 디지털 ID 용으로 통합이 쉬운 보안 플랫폼을 제공한다.

SECORA ID S는 유연성이 매우 뛰어난 자바(Java) 기반의 솔루션으로 카드 형태의 eID의 설계 및 제작을 간소화하고 가속화한다. 이 솔루션은 보안 칩, 운영체제, 애플릿을 포함하며 갈수록 엄격해지는 각 국가의 보안 요구를 충족한다. 칩과 운영체제는 Common Criteria EAL 6+ 인증을 취득하였다.

시스템 솔루션으로서 SECORA ID S는 아래와 같은 이점을 제공한다.

·보안 칩 SLC52G는 카드 소유자의 개인 정보를 최고 수준으로 보호하고 최대 800kB에 이르는 저장 용량을 제공한다.
·이 칩은 오스트리아 그라츠에 있는 인피니언 비접촉 기술 역량 센터에서 개발되었으며 비접촉 데이터 전송에 탁월한 성능을 달성한다.
·Java Card 표준 v3.0.5 소프트웨어가 전자 ID 카드 개발 및 테스트를 수월하게 하고 가속화한다.
·맞춤화된 애플릿은 문서 개인화를 가속화한다.
·인피니언의 Coil-on-Module 칩 패키지 기술을 적용해 카드를 견고하고 경제적으로 제작할 수 있다. 칩을 솔더링 하지 않고 카드에 접착하므로 솔더링할 때의 취약 지점들을 제거한다. 카드를 장기간 사용할 수 있으며 일상적으로 사용할 때 내구성을 높인다. 또한 소규모 카드 제조업체들이 큰 투자 없이 접촉 기반 카드용 기존 생산 설비를 활용할 수 있다.

SECORA ID S는 인피니언의 eMRTD 애플릿(CC EAL5+)을 포함하고 특히 기계 판독 여권에 적합하며 현재 공급을 시작했다. 2020년 하반기에 Infineon Applet Collection과 Masktech가 추가적인 애플릿을 제공할 예정이다. 제품에 관한 추가 정보는 인피니언 홈페이지에서 볼 수 있다.

제품 추가 정보 페이지: http://www.infineon.com/secora-id

웹사이트: http://www.infineon.com

연락처

인피니언테크놀로지스코리아
박은진 부장
02-3460-081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