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B손해보험, 다이렉트 자동차보험 신규 광고 ‘톡 하면 된다’ 론칭

출처: DB손해보험 (코스피 005830)
2020-06-23 10:39

서울--(뉴스와이어) 2020년 06월 23일 -- DB손해보험(대표이사 사장 김정남)의 사이버마케팅(CM) 채널인 DB손해보험 다이렉트가 새로운 자동차보험 광고를 공개했다.

이번 광고는 3년간 DB 손해보험과 인연을 맺은 가수 겸 배우 ‘임윤아’와 새로운 모델 개그맨 ‘문세윤’이 합을 맞춰 촬영이 진행되었다.

DB 손해보험 다이렉트는 2019년 보험 업계 최초로 ‘다이렉트 톡’을 론칭했다. 이는 국내에서 처음으로 시행되는 서비스로 카카오톡 메신저를 통해 다이렉트 자동차 보험 가입·갱신·긴급 출동 등이 가능한 플랫폼으로 소비자들이 DB 다이렉트의 다양한 서비스를 보다 쉽게 이용할 수 있도록 하였다.

2019년 다이렉트 톡 론칭 광고에서는 DB손해보험이 국내 최초로 카카오톡을 통한 다이렉트 자동차보험 서비스를 출시했다는 것을 강조했다면 이번 광고는 단순히 다이렉트 자동차보험의 장점을 나열하는 것이 아닌 카카오톡이라는 실질적 근거를 바탕으로 다른 다이렉트보다 더 쉽고 빠르게 접근이 가능한 다이렉트 자동차보험이라는 사실을 전달하는 데 중점을 두었다.

이를 위해 다이렉트 자동차 보험을 가입했다는 문세윤과 임윤아의 “카톡으로? 그럼 DB다이렉트겠네”, “당연하지, DB는 원래 쉬워” 등의 대화를 통해 “DB는 빠르고 쉽다”는 이미지를 구축하고자 했다.

이번 광고의 포인트는 광고 후반부, “쉽게 톡! 빠르게 톡! 톡~ 하면 된다!”라는 슬로건을 귀에 쏙쏙 들어오는 리듬감 있는 멘트와 재미있는 제스츄어로 표현하는 장면이다. 두 모델의 찰떡 캐미스트리를 확인할 수 있는 장면이라고 볼 수 있다.

DB손해보험에 따르면 건물 옥상 야외 주차장에서 이루어진 촬영 특성상 돌발적인 바람이 많이 불어 촬영이 예정보다 미뤄지고 순서가 변경되는 등 많은 변수가 있었지만 두 사람 모두 프로답게 지친 기색 없이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서 촬영을 마쳤다고 전했다.

DB손해보험 다이렉트의 새 광고는 23일부터 TV를 중심으로 온라인 광고 등 다양한 매체를 통해서 온에어 될 예정이다.

웹사이트: https://www.idbins.com/

언론 연락처

DB손해보험
홍보팀
전영수
02-3011-3212
이메일 보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입니다. 뉴스 보도에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용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