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이버시코리아, 한국인을 위한 VPN 웹사이트 출시

새 웹사이트, 한국과 세계 전역에 있는 한국인들이 최상의 VPN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지원

뉴스 제공
프라이버시코리아
2020-06-23 14:50
첸나이, 인도--(뉴스와이어)--프라이버시코리아(PrivacyKorea)가 한반도와 세계 전역에 있는 한국인들에게 VPN(virtual private network) 권장 사항을 제공하는 새로운 웹사이트를 선보인다고 발표했다.

가상 사설 네트워크인 VPN은 초창기 인터넷을 통한 비즈니스 네트워크 구축용으로 만들어졌지만 지금은 보안용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VPN을 사용하면 마치 기기가 사설 네트워크에 직접 연결돼 있는 것처럼 여러 네트워크를 통해 데이터를 주고받을 수 있다. 이는 사용자들이 VPN을 각종 규제의 우회로로 사용할 수도 있다는 뜻이다.

예를 들어 웹사이트나 스트리밍을 규제하는 곳에 있는 사용자들은 VPN을 활용해 다른 지역에 있는 웹을 사용하는 것처럼 보이게 함으로써 규제를 우회한다.

또한 VPN은 사용자의 실제 위치를 숨겨 준다. 따라서 온라인상에서 자신을 드러내지 않고 웹 서핑을 즐기고 싶어 하는 사람들에게 완벽한 사용자 익명성을 제공한다.

프라이버시코리아는 국가별 VPN 권장 사항을 제공한다. 한국을 위한 VPN 권장 사항도 제공하며 일본과 중국에 있는 사람들이 최상의 VPN 서비스를 찾을 수 있도록 지원한다.

프라이버시코리아가 웹사이트에 게재한 많은 기사는 VPN의 작동방식에 대한 깊이 있는 안목을 선사한다. 프라이버시코리아는 ‘토렌트 VPN: 토렌트를 위한 상위 5개 VPN(무료 VPN 포함)(Torrent VPN: Top 5 VPNs for Torrents)(with Free VPN)’, ‘윈도우 VPN: 추천 3가지(Windows VPN: 3 Things to Recommend)’, ‘2020년 최고의 크롬 VPN 추천 7가지(무료 및 유료)(7 Best Chrome VPN Recommendations for 2020)(Free and Paid)’ 등의 기사를 게재해 한국 웹 사용자들이 자주 하는 질문에 답했다.

프라이버시코리아닷컴(PrivacyKorea.com)팀은 한국 사용자들이 웹을 서핑하는 동안 사생활이나 개인 정보를 보호하기 위해 알고 싶어 하는 모든 것들을 알려주기 위해 매진하고 있다. 스트리밍 시청이든 음악 감상이든, 단순 웹 서핑이든 VPN 사용자들은 안전에 대한 불안을 떨쳐 버리고 자유롭게 웹을 이용할 수 있다. 더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프라이버시코리아 개요

프라이버시코리아는 중국과 일본, 한국에서 인터넷을 사용하는 모든 이에게 VPN 권장 사항에 대한 깊이 있는 정보를 제공한다.

웹사이트: https://privacykorea.com/

연락처

프라이버시코리아(PrivacyKorea)
마크 안토니(Mark Antony)
+9632587410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프라이버시코리아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